top of page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침낭용 에어 충전 디바이스 제로 펌프

제로펌프.jpg

요즘은 캠핑장에서 바람을 넣어 사용하는 침낭 패드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침낭 패드의 사이즈가 커서 입으로 바람을 불어 넣는 것이 쉽지만은 않죠. 이런 어려움을 개선해 주는 작은 사이즈의 에어 충전 디바이스가 선보여 소개해 드립니다. 제로 펌프(ZERO PUMP)입니다.

 

제로 펌프는 실제로 세상에서 가장 작은 에어 충전 디바이스입니다. 비록 건전지가 딱 들어가는 엄지 손가락 만한 원통형의 작은 사이즈이지만 다양한 튜브 등에 손쉽게 바람을 불어 넣을 수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만큼이나 무게도 33g에 불과하여 그 휴대성도 아주 뛰어납니다.

​제로 펌프의 외관상 장점은 이와 같은 사이즈이지만 에어 충전 디바이스에서 가장 따져봐야 할 것은 바로 에어 충전 기능이겠죠. 제로 펌프의 에어 충전 기능은 분당 180L로 침낭 튜브에 바람을 넣는데 단 50초 뿐이 걸리지 않는 강력한 기능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보통 이런 류의 에어 충전 제품들을 보면 대부분 바람은 넣거나 빼는 기능으로 이원화되어 있는데요, 제로 펌프는 방향을 바꿔 사용하면 제로 펌프 한 대로 공기를 넣거나 뺄 수 있어 1석 2조의 기능을 발휘합니다. 또한 다수의 노즐도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다양한 브랜드의 침낭 패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로 펌프는 사용 방법도 아주 간편한데요, 제품 사이드에 위치한 버튼을 한번만 클릭하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의도치 않은 클릭으로 인해 공기가 분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더블클릭하면 바로 작동하지 않는 보호 모드에 들어가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에어 충전 디바이스들이 충전식 방식을 이용하는데 반해 이 제로 펌프는 배터리 1개를 넣어 사용하며 제품 상단을 돌려서 분리한 후 배터리를 넣습니다. 이에 충전 과정 없이 배터리만 교체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25분간 에어 충전이 가능합니다.

제로 펌프의 소매가는 55불로 가격도 저렴합니다. 크라우드펀딩을 이용한 사전 구매시 더욱 저렴한데요, 슈퍼얼리버드와 인디고고 스페셜 리워드를 통해 47%와 38%가 할인된 29불과 34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구매 옵션이 있어 원하는 형태로 구매 가능하며 사전 구매하신 분께는 오는 11월부터 배송될 예정입니다.

​​제로 펌프의 제원

 

- 사이즈 : 75 x 26 mAh

- 무게 : 33g

- 공기 충전 속도 : 분당 180L

- 충전 압력 : 2.5kPa

- 사용 시간 : 25분

​​​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t244XW

​​​​

​​2023. 9. 20

디지털패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