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노트북 맥북 거치대형 USB 멀티 허브 YHUB-200

yhub-200.jpg

노트북을 사용하면서 건강이나 업무 편의를 위해 별도의 키보드를 사용하거나 보조 모니터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이럴 경우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노트북 거치대를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요이치 노트북 거치대 YHUB-200입니다.

 

노트북 거치대 YHUB-200은 그야말로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비록 고정시켜 사용하는 스타일로 이동성은 떨어지지만 베이스 스테이션에서의 사용성은 단연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허브 기능을 갖추고 있는 거치대보다는 오히려 거치대 형태의 허브라고 해도 무방할 듯합니다.

​선더볼트 4를 노트북에 연결하면 HDMI, USB 3.0, C 타입 USB 등의 단자를 통한 출력이 가능하여 뛰어난 확장성을 보여줍니다. 또한 SD, SDSHC, 마이크로 SD, 마이크로 SDHC 등 다양한 카드를 별도의 카드 리더기가 없이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거치대 윗면에는 스마트폰을 위한 무선 충전기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노트북 옆에 위치한 무선 충전기는 5W 및 7.5W 전력의 출력을 낼 수 있어 갤럭시나 아이폰 등 다양한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거치대에는 모니터를 연결할 수도 있는데요, HDMI로 연결시 4K HD의 해상도를 지원하기 때문에 고품질의 선명한 화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HDMI와 VGA 동시 지원이 가능하며 이때는 화면 복제만 가능하고 60Hz(1080P)의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이 외에도 3.5 mm AUX 잭을 이용한 오디오 기능을 지원합니다. 사용자는 이어폰이나 마이크, 외부 스피커 등 다양한 음향기기를 노트북 거치대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다양한 활용도를 보여주는 거치대는 알루미늄, ABS 소재를 이용하여 제작되어 약 1.5Kg의 무게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거치대는 그 위로 최대 15Kg의 무게를 지지할 수 있는 견고함을 보여줍니다.

노트북 거치대의 하단 공간을 이용하여 책상 위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도 있습니다. 노트북과는 별도로 사용하는 키보드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기타 노트북 액세서리를 보관하여 책상 위가 깔끔하게 정리됩니다.

현재 아이리타몰을 비롯하여 국내의 다양한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노트북을 다양한 출력 장치에 연결하여 사용하거나 자신이 데스크 테리어라고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꼭 확인해 봄직한 제품이 아닐까 하네요.

YHUB-200의 제원

​​

- 사이즈 : 24.3 x 46.4 x 65.5 (cm)

- 무게 : 1.5 Kg

- 소재 : 알루미늄, ABS

- 색상 : 실버

- 케이블 길이 : 22 cm

- 최대 지지 무게 : 15 Kg

​관련 사이트 : https://bit.ly/4biSWGQ

​​2024. 5. 8

디지털패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