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열 기능 발바닥 마사지 피트니스 플랫폼 예스페틀

예스페틀.jpg

발바닥을 마사지하면 신체의 혈류가 원활해집니다. 이에 다양한 형태의 발 마사지 기구가 한동안 유행하기도 하였는데요, 이러한 발 마사지기를 새롭게 디자인한 제품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예스페틀(Yesfettle), 함께 보실까요?

예스페틀을 처음 보면 형이상학적인 바닥의 모양이 다소 신기하게 다가옵니다. 그러나 해당 디자인은 인체공학적 TPR로 제작되어 오랜 기간 동안 형상이 지속되며 탄력성 및 회복력을 유지합니다. 또한 부분별로 그 강도를 달리하여 발바닥을 부드럽게 혹은 단단하게 눌러주면서 원하는 형태의 마사지를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TPR에 대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자면 특수 플라스틱의 일종으로 고무와 플라스틱의 중간 형태쯤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치발기를 만들 때 사용할 만큼 인체에 무해하며 내구성이 강하면서도 부드럽습니다. 또한 마모성이 적으며 소리도 나지 않습니다.

만약 발에 피로를 느끼거나 통증이 있을 경우 예스페틀에 올라서서 발바닥으로 살살 눌러주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부드럽거나 단단한 다양한 부분들이 발을 감싸주기도 하고 발바닥을 자근자근 눌러주면서 발의 피로를 풀어주고 편안하게 합니다.

그런데 이러한 발바닥 마사기 기능 외에 예스페틀은 두 가지의 기능이 더 있습니다. 바로 온열찜질 기능과 피트니스 기능인데요, 발마사지판은 탈부착이 가능하여 그래핀 소재의 발열판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발열판은 최대 60도까지 온도를 올릴 수 있으며 그 위에 올라서서 발바닥을 따뜻하게 데울 수 있습니다.

하체를 따뜻하게 하면 반신욕과 같이 신체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예스페틀 또한 발바닥을 따뜻하게 만들어 줌으로써 이와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발마사지판과 발열판을 모두 떼어내면 평평한 예스페틀의 본체가 나타납니다. 여기에는 체중계가 내장되어 있으며 동 체중계는 180Kg까지 측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용자는 함께 제공되는 액세서리들을 본체에 연결할 수 있는데 이를 이용해서는 팔굽혀펴기, 윗몸일으키기 등 다양한 실내 운동기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매가 227불인 예스페틀은 슈퍼얼리버드와 킥스타터 스페셜 리워드를 통해 각각 129불과 159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전 구매하신 분들께는 올해 말 12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선채로 일하시는 분들이나 혈액 순환이 안 좋으신 분들께 특히 좋아 보이며 마사지기, 찜질기, 체중계를 비롯하여 기초적인 체력 단련을 할 수 있어 일반 가정에서도 갖추고 있으면 좋을 듯합니다.

예스페틀의 제원

- 사이즈 : 692 x 495 x 58 (mm)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LyOya7

​​2022. 5. 4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