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펀딩] 300 루멘스의 휴대용 스마트 빔프로젝터 우블루 스매시

우블루.jpg

요즘 코로나로 인해 대외 활동을 줄이면서 실내에서 재미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에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빔프로젝터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현재 인디고고에서 특이한 형태의 빔프로젝터가 펀딩을 진행 중에 있어 어떤 제품인지 한번 확인해 보았습니다. 함께 살펴보시죠, 우블루 스매시(WooBloo SMASH)입니다.

우블루 스매시는 우선 그 외관이 독특합니다. 일반적인 빔 프로젝터와 달리 위아래로 길쭉한 형태의 외관 중간에 특이하게 별도의 디스플레이가 위치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음악을 들을 때 이 부차적인 스크린을 통해서 곡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블루 스매시는 RGB LED를 이용한 DLP 방식의 빔프로젝터로 알렉사와 호환되는 첫 번째 프로젝터입니다. 사용자는 음성을 이용하여 우블루 스매시의  파워, 음악 등을 컨트롤할 수 있으며 폰과는 블루투스 5.0으로 연결되어 코드가 필요 없습니다. 

또한 자체적으로 안드로이드 OS를 지원하고 있으며 에어플레이, 스크린 미러링을 비롯하여 HDMI와 같은 유무선 인터페이스를 통해 유튜브, 넷플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의 영상을 최대 120인치 사이즈 화면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DLP 방식의 빔 프로젝터가 100~200 안시의 밝기를 제공하는데 반해 우블루 스매시는 300 안시의 밝기를 통해 HD 급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우블루 스매시는 화면의 포커싱이 자동으로 맞춰지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360도로 퍼지는 듀얼 서라운드 스피커를 통해 보다 실감 나는 현장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각 스피커는 10W의 출력으로 보다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우블루 스매시를 완충하면 30시간 동안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영상을 스트리밍으로 볼 경우에는 3시간 동안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우블루 스매시의 소매가는 699불입니다. 그러나 슈퍼얼리버드와 얼리버드로 사전 구매 시 각각 42%와 35% 할인된 399불과 449불에 구매할 수 있으며 2개, 4개의 우블루 스매시를 동시에 구매 시 보다 높은 할인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21년 6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우블루 스매시의 제원

- 사이즈 : 130 x 300 x 100 (mm)

- 무게 : 1.8 Kg

- 광원 : RGB LED

- 밝기 : 300 ANSI Lumens

- 해상도 : 1920 x 1080

- 화면 크기 : 30"~120"

- OS : 안드로이드

- 내장 메모리 : 16 GB

- 무선통신 : 와이파이, 블루투스 5.0

- 스크린 미러링 : 에어플레이, 미라캐스트

- 인터페이스 : HDMI, USB

- 스피커 : 10W x 2

- 배터리 용량 : 10,000 mAh

​​

​관련 페이지 : https://bit.ly/3oizbGF

2021. 1. 27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