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휴대용 무선 LP 플레이어 바이브스핀

바이브스핀.jpg

LP 판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아주 좋아하실 만한 LP 플레이어를 소개해 드립니다. 보통 LP 판은 가정이나 음악 감상실 등에 턴테이블, 튜너, 스피커 등 묵직한 장비들을 갖춰 놓고 듣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이러한 상식을 완전히 깨뜨려 버린 멋진 플레이어입니다. 바이브스핀(VIBESPIN), 함께 보시죠.

바이브스핀은 콤팩트 LP 플레이어로 12인치 LP 판의 절반에 불과한 사이즈입니다. 굳이 집이나 음악 감상실이 아니더라도 바이브스핀을 갖고 다니면 그 어디에서든 좋아하는 가수의 LP 판을 통해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

특히 바이브스핀은 스피커를 자체적으로 내장하고 있기 때문에 스피커나 튜너 등의 다른 장비를 갖추고 있지 않아도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야말로 바이브스핀에 LP 판을 올리고 전원을 켜기만 하면 바로 그곳이 멋진 음악 감상실이 됩니다.

휴대하고 다닐 경우에 약한 암과 세밀한 바늘의 상태를 걱정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휴대용 LP 플레이어를 만들 때 이러한 고려는 당연히 했겠죠. 바이브스핀의 암과 바늘은 견고한 투명 일체형 커버로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LP 플레이어에서 바늘은 음악의 품질을 위해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바이브스핀은 이를 위해 품질이 보장된 일본의 CHUDEN의 프리미엄 카트리지 바늘을 채택하였습니다. 바늘은 카트리지에 의해 보호되며 바늘이 마모되면 간단하게 카트리지만 교체하기만 하면 됩니다.

바이브스핀은 자체 스피커가 아닌 주변의 스피커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균형 잡힌 중립적인 출력과 3.5mm 오디오 출력 그리고 블루투스 5.3 무선 연결을 통하면 바이브스핀을 다양한 유무선 스피커에 연결하여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LP 판은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12인치 외에도 7인치, 10인치 등 다양한 직경의 형태를 띠고 있습니다. 바이브스핀은 다른 커다란 LP 턴테이블과 마찬가지로 이렇듯 다양한 형태의 LP 판을 모두 들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아무래도 휴대용이다 보니 내부에 배터리가 장착된 무선 방식입니다. 바이브스핀은 한번 충전하면 12인치 LP 판을 20장 이상 재생할 수 있는데요, 이는 어디서든 음악을 충분하게 감상할 수 있는 수준의 시간이기도 합니다.

 

바이브스핀 본체와 충전 케이블 그리고 어댑터가 포함된 패키지의 소매가는 179불입니다. 그러나 킥스타터 스페셜 및 얼리버드 리워드를 통해 각각 45%와 39%가 할인된 99불, 109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보다 럭셔리하게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들께는 LP 판 클리너와 스피커 등도 별도로 판매하고 있는 만큼 필요에 따라 구비하시면 되겠습니다.

캠핑이나 차량을 타고 이동하는 도중 쉬면서 추억 어린 LP 판을 감상한다는 것을 생각이나 했을까요? 바이브스핀은 이런 낭만 어린 추억을 캠핑장이나 로드에서 바로 구현해 주는 멋진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바이브스핀의 제원

​​

- 사이즈 : 280 x 110 x 50 (mm)

- 암 길이 : 195 mm

- 무게 : 746g

- 사용 레코드 : 7", 10", 12"

- 배터리 : 5000 mAh

- 충전 : C 타입 USB

- 무선 통신 : 블루투스 5.3

- 스피커 출력 : 3W

- 사용 시간 : 12시간

​관련 사이트 : https://kck.st/3VRM4v4

​​2024. 6. 26

디지털패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