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술러를 위한 프리미엄 소주 디스펜서 바이브

바이브.jpg

재미있는 제품을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요즘은 좀 나아졌지만 시기가 시기이니 만큼 밖에서 술을 하기보다는 집에서 드시는 분들이 아직 많으시죠. 누군가 술이라도 따라주면 좋을 텐데 혼자 사시는 분들은 일명 자작을 해야 합니다. 이때 도움이 되는 디바이스인데요, 비록 말을 나눌 순 없지만 소주잔을 기울이면 알아서 따라주는 바이브(Vibe)입니다. 

 

바이브는 심플한 스타일의 프리미엄 소주 디스펜서입니다. 일명 혼술러를 위한 자동 혼술 기계인데요, 사용법은 아주 간단하여 소주병을 열고 뚜껑 대신 입구에 바이브를 똑바로 꽂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바이브 패키지에는 함께 제공되는 약 30cm 길이의 실리콘 호스가 있습니다. 이를 바이브에 연결하면 소주병 바닥까지 닿게 되는데, 이를 통해 소주병 내의 소주를 마지막 밑바닥까지 남기지 않고 깔끔하게 토출할 수 있습니다.

 

바이브 토출구의 하단 부분에는 적외선 센서가 있습니다. 이에 사용자가 소주잔을 움켜진 채 바이브 토출구 쪽으로 3~4 cm 거리 이내로 잔을 가까이 갖다 대면 바이브가 이를 인식하여 자동으로 소주를 따라줍니다.

 

이때 따라주는 소주 용량은 원터치 방식으로 3단계 조절이 가능하며 전원 버튼을 가볍게 터치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그 터치 횟수에 따라 5ml, 25ml, 50ml 등으로 그 용량이 조절됩니다.

 

바이브는 80 mAh의 충전 배터리를 전원으로 사용하며 C 타입 USB 케이블을 이용하여 충전합니다. 아울러 충전에는 약 70분이 소요되며 바이브를 완충하면 최대 9,500회 가량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바이브 패키지는 바이브 본체와 연결 호스, C 타입 USB 케이블 그리고 제품 설명서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국내의 다양한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콘셉트와 함께 가격도 비싸지 않아 혼자 사시는 분들이 아니더라도 많은 분들께 인기가 있는 제품인데요, 자동 소주 디스펜서인 바이브와 함께 친구들과의 술자리를 보다 재미있게 만들어 보는 건 어떠신가요? 

바이브의 제원

- 재질 : ABS / PP / PC / Silicone

- 입력 전압 : 5V / 1A

- 소비 전력 : 1W

- 배터리 용량 : 80 mAh

- 완충 시간 : 70분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NNbti9

​​​​​​​​

​​2022. 7. 6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