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고고] 데쉬캠 나이트 비전 시스템 바스트 M1

바스트M1.jpg

밤에 운전을 하다보면 아무리 라이트를 켜놓고 눈을 부릅떠도 아차하는 순간 놓치는 순간이 발생하게 됩니다. 늘 간담을 서늘하게 하는 부분인데요, 이런 경우 도움을 주는 제품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바스트 M1(Vast M1)입니다. ​

바스트 M1은 어두운 공간을 밝게 볼 수 있는 나이트 비젼 시스템입니다. 소니의 CMOS 센서를 적용한 제품으로 8인치의 넓은 IPS 스크린과 75도에 이르는 앵글을 통해 넓은 공간을 살필 수 있으며 1080P의 해상도를 보여줍니다.

저조도 이미징 기술을 반영한 바스트 M1은 아무리 어두운 공간이라도 0.0001 Lux의 조도만 확보된다면 300m까지 시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비단 야간 뿐만이 아니라 비가 오거나 안개가 잔뜩 낀 날 등 주변이 우중충한 날씨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여줍니다.

또한 제품 내부에는 이미지 필터링 알고리즘을 탑재한 DSP를 내장하고 있는데요, 이 DSP는 강력한 이미지 복원 기능을 갖추고 있어 주변 여견에 의해 이미지가 깨지거나 노이즈가 발생한 부분이라도 실제로 보는 것과 같은 복원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바스트 M1은 어두운 전면을 밝게 볼 수 있도록 하는 기능 외에 충돌 감지 기능과 주차 모니터링 기능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우선 주차 모니터링 기능의 경우 128G 메모리와 자동 연속 녹음 기능을 통해 하루 종일이라도 주변을 촬영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충돌 감지 기능은 바스트 M1에 탑재된 G 센서를 통해 이뤄집니다. 충돌이 감지되면 바스트 M1은 그 즉시 주변 장면이 담긴 영상을 백업하여 이후에 지워지지 않도록 처리합니다.

특히 바스트 M1은 자유롭게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바스트 M1 본체를 리어미러에 덧붙여 사용하거나 흡착판을 사용, 전면 유리나 데시보드 위에 거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옵션으로 제공되는 액세서리 그리고 리어뷰 카메라와 함께 주변을 더욱 자세하게 살필 수도 있습니다.

바스트 M1 패키지는 기본적으로 바스트 M1 디스플레이 본체와 프론트 카메라를 포함하고 있으며 옵션에 따라 리어 카메라나 시거잭 플러그인, 어댑터, 흡착판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추가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바스트 M1의 소매가는 389불이나 사전 구매를 통해 48% 할인된 199불에 구매할 수 있으며 여기에 리어뷰 카메라를 포함하면 538불의 가격에서 53% 할인된 248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오는 4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바스트 M1의 제원

- 센서 : 소니 CMOS 센서

- 화면 사이즈 : 8인치

- 카메라 각도 : 75도

- 이미지 해상도 : 1080p

- 나이트 비전 거리 : 300m

- 방수방진등급 : IP67

​​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fLIEUP

​2022. 1. 26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