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펀딩] 한 번의 클릭으로 완벽한 자세를 만들어 주는 업코어

업코어.jpg

스마트폰, 태블릿, PC 작업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들여다보는 시간이 많은 요즘, 거북목이라고 일컬어지는 목부터 시작하여 신체의 전체적인 자세가 구부정하게 되는 모습을 주변에서 정말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시대의 요구를 반영하듯 이를 위한 다양한 자세 교정 제품이 선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전에 선보이던 방식과는 또다른 방식의 자세 교정 디바이스가 크라우드펀딩에서 선을 보여 이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업코어(UpCore)입니다. ​

머리가 어깨보다 앞쪽으로 1인치씩 나아갈 때마다 어깨에는 약 4.5Kg의 압력이 더해집니다. 만약 스마트폰을 보면서 혹은 모니터를 보면서 10cm 정도 머리를 앞으로 숙인 구부정한 자세를 취한다면 이는 어깨에 대략 18 Kg의 무게를 얹은 것과 같은 효과로 그만큼 신체에 무리가 가게 됩니다.

 

그리고 이러한 자세를 교정하기 않은 상태로 오랜 기간 유지하면 당연히 우리의 몸에서는 각종 아픈 증상이 나타나게 되어 우리를 괴롭히게 됩니다.

​업코어는 이러한 자세를 근본적으로 교정해 주는 EMS 방식의 자세 교정기입니다. EMS 디바이스의 버튼을 눌러 사용자의 코어 근육과 등 근육에 자극을 주면 바로 그 효과가 나타나는데요, 앞으로 숙여졌던 어깨가 자연스럽게 뒤로 젖여지면서 자세를 바로잡아 줍니다.

보통 하루 종일 착용하고 다니는 웨어러블 디바이스가 자세를 모니터링하고 알람을 주어 사용자가 의도적으로 자세를 바로잡는 방식인데 반해 업코어는 EMS 자극을 통한 근육 강화 방식으로 하루에 23분씩만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보다 간편합니다.

​그리고 이처럼 강화된 코어 근육과 등 근육은 바로잡힌 자세를 노력을 하지 않으면서도 보다 오랜 기간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하여 사용자가 의도적으로 자세를 바로 하는 방식보다 근본적인 자세 교정 방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업코어의 모델은 두 가지로 구성이 되는데요, 어깨 교정이 가능한 업코어 심리스와 복부까지 강화해 주는 복대와 결합된 업코어 토탈이 있습니다. 업코어 심리스는 셔츠 아래에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어깨를 뒤로 젖혀주고 등 위쪽의 근육을 강화합니다.

이에 반해 업코어 토탈은 업코어 심리스 대비 보다 완전한 자세 교정 제품으로 복부를 둘러싸는 복대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복근과 등 근육 등 척추의 바른 자세와 강화를 위해 업코어 심리스 대비 보다 넓은 상반신의 전체적인 근육을 강화해 줍니다.

업코어의 소매가는 업코어 심리스와 토탈이 각각 205불과 221불이나 사전 구매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요, 슈퍼얼리버드와 얼리버드로 업코어 심리스는 129불과 139불 그리고 업코어 토탈은 139불과 149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전 구매하신 분들께는 올 12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

​​

​관련 페이지 : https://bit.ly/3yXibf1

2021. 8. 18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