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정밀하게 컨트롤하는 차세대 패드 트랙패드 프로

트랙패드 프로.jpg

PC나 노트북 등 컴퓨터의 가장 일반적인 주변기기는 마우스입니다. 그런데 마우스의 경우 손목이 꺾인 형태로 사용하기 때문에 손목 터널증후군이라는 직업병을 발생시키죠. 이에 얇은 패드를 마우스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 해외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에 선보여 어떤 어떤 제품인지 살펴보았습니다. 트랙패드 프로(Trakpad Pro)입니다. 

 

트랙패드 프로는 단순한 패드가 아닙니다. 피에조라는 첨단 압전 햅틱 기술과 압력 감지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정교한 조작이 가능하며 클릭 시 일정하고 만족스러운 촉감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패드는 터치만 인식할 수 있는 반면 트랙패드 프로는 표면 전체의 압력 강도를 감지하여 클릭, 드래그, 확대/축소 등을 더 직관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트랙패드 프로는 패드로서는 독특하게 자체적인 단축키 기능을 제공합니다. 단축키를 통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각종 도구를 실행하거나 프레젠테이션을 시작할 수도 있고 음소거를 켜거나 끌 수도 있습니다. 트랙패드 프로 어디서든 스와이프나 강하게 눌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트랙패드는 사용 중인 앱을 자동으로 인식할 수 있는데요, 이를 통해 단축키가 앱에 맞게 자동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작업자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 시 보다 편리합니다. 이러한 단축키는 클릭 수를 줄이고 작업의 효율성을 높여줍니다.

 

재미있는 것은 직접 사용 방법을 설정할 수도 있다는 것인데요, 사용자는 단축키 자동화 등을 추가로 설정할 수 있으며 각 구역별, 압력별로 단축키, 매크로, 앱 전용 명령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에 익숙해지면 작업 효율이 정말 많이 향상될 것 같습니다.

 

이러한 트랙패드 프로의 소매가는 150불이지만 VIP나 얼리버드와 같은 사전 구매를 통해 보다 저렴한 90불~120불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내년 3월에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트랙패드 프로의 제원

 

- 사이즈 : 166.9 x 103.4 x 13.0(mm)

- 무게 : 300g

- 배터리 용량 : 1,000mAh

- 사용 기간 : 3~4주

- 무선 통신 : 블루투스

 

관련 사이트 보기 >>

 

2025. 10. 22

디지털패션

(주)리타미디어  대표 : 임응순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85길 20-7

전화 : 070-4226-2537 

팩스 : 02-6280-4621 

이메일 : contact@leetamedia.com

잡지사업등록 : 강남, 라00764 

통신판매업 : 2015-서울강남-00117 호 

Copyright © DigitalFashion online 2015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jpg
페이스북.jpg
인스타그램.png
그림1.jp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