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더 효율적인 얼음 분리형 아이스 버킷 더차게

더차게.jpg

음료나 와인 등의 주류를 보다 시원하게 즐기기 위해 아이스버킷을 많이들 사용하고 계십니다. 그런데 사용한 병을 버킷에 다시 넣을 때 얼음 때문에 잘 안 들어가는 경우가 많아 힘을 이용하여 넣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러한 불편을 간단한 아이디어로 해소한 아이스버킷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바로 '더차게'인데요, 어떤 아이디어인지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더차게의 원리는 의외로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바로 아이스버킷 내부에 병을 넣기 위한 홀더를 만들어 얼음과 병이 섞이지 않도록 공간을 별도로 디자인한 것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효과는 생각보다 좋습니다.

 

우선 와인이나 소주, 음료 등 병을 넣기 위한 별도의 홀더가 있기 때문에 별다른 힘을 들이지 않아도 버킷 아래까지 병을 간단하게 넣을 수 있습니다. 홀더의 너비도 넉넉하여 힘을 들이지 않고 간단하게 다양한 형태의 병을 넣을 수 있습니다.

 

홀더를 별도로 만든 장점은 또 있는데요, 일반적인 아이스버킷은 병을 넣을 때 얼음을 헤치고 넣기 위해 이리저리 힘을 주게 되어 얼음이 깨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더차게는 병을 넣기 위한 별도의 홀더가 있기 때문에 얼음이 잘 깨지지 않고 보다 오랜 시간 형태가 유지됩니다.

 

아울러 더차게의 외부 재질은 두꺼운 스테인리스로 이 스테인리스가 이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당연히 그 사이에는 공간이 생기게 됩니다. 그리고 이는 기존의 아이스버킷 대비하여 보냉 기능의 효율성을 높여주며 버킷 내부의 차가운 온도를 더욱 잘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더차게의 이중 외벽 구조로 인한 장점은 또 있는데요, 바로 버킷 외부에 결로 현상이 생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결로 현상이 생기지 않기 때문에 기존의 아이스버킷처럼 주변에 물이 흐르는 것을 방지할 수 있고 또 흐르는 물을 일일이 닦아낼 필요가 없어 버킷 사용이 보다 편리합니다.  

 

더차게는 올해 초에 출시되어 현재 국내의 다양한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효율적인 기능과 사용성으로 인해 많은 술집에서 호평 중입니다. 물론 술집이 아닌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시원하게 반주를 즐기시는 분들께 좋은 선택이 아닐까 합니다.

​더차게의 제원

​​

- 사이즈 : 150 x 150 x 160 (mm)

- 내측 너비 : 130 mm

- 무게 : 943 g

- 용량 : 1.9 L

​​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QZ5cV2

​​2024. 5. 29

디지털패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