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를 끌 수 있는 충전 USB 충전 케이블 테직

6.jpeg

오늘은 정말 튼튼한 USB 케이블을 하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테직 케이블인데요, 기능도 기능이지만 그 견고함이 정말 남다르다고 합니다. 과연 이 테직 케이블이 어떤 특징을 보여주고 있는지 바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테직 케이블은 타입 C, 라이트닝, USB 등의 다양한 단자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타입 C to 라이트닝, USB to 타입 C, USB to 라이트닝, 타입 C to 타입 C 등의 조합으로 충전 기능은 물론 데이터까지 전송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종류의 디바이스를 소유하고 계신 분들께는 정말 유용합니다. ​

 

이러한 테직 케이블은 다른 케이블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특성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바로 끊어지지 않는 튼튼함입니다. 실제로 테직 케이블은 잘 끊어지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특히 테직 케이블을 차에 묶어서 끌어당기는 영상은 이 테직 케이블이 얼마나 튼튼한지 잘 보여줍니다.

 

이를 위해 테직 케이블은 내부의 구리 코어를 무산소구리로 구성하였으며 그 외관은 열가소성 탄성체인 TPE이 둘러싸고 있고 또 이는 다시 나일론이 에워싸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소재들이 결합하여 절대 끊어지지 않는 테직 케이블의 특성을 보여줍니다.

 

이 외에도 고급 USB 케이블인 테직은 사용성을 위해서도 많은 노력을 하였는데요, 우선 플랫 디자인을 적용하여 쉽게 선이 꼬이지 않으며 별도의 후크를 제공하여 보관도 간편합니다. 아울러 케이블 양단의 단자 부분은 아연합금으로 제작되어 세련되고 고급스럽습니다.

 

1.5m에 이르는 테직 케이블은 최대 출력에 따라 스틸릭스와 오닉스 2개 제품으로 구분됩니다. 스틸릭스와 오닉스 외관은 동일하지만 오닉스는 3A, 60W까지, 스틸릭스는 5A, 100W까지 전송할 수 있어 보다 빠른 충전이 가능합니다.

 

​테직 케이블은 현재 아이리타몰을 비롯하여 국내의 다양한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데요, 독특한 USB를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USB 케이블이 아닌가 하네요.

 

테직 케이블의 제원

​​

- 사이즈 : 1.5m

- 작동 전압 : 4.5V~20V

- 최대 출력 : 60W~100W

- 데이터 전송 속도 : 최대 480 mbp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uuDnt5

​​

​​2022. 4. 13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