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위급 상황시 생명을 구하는 EDC 펜 SUREVIVAL

슈어바이벌.jpg

평소에는 EDC 펜으로 휴대하고 다니면서 필기용으로 사용하지만 위급 상황이 발생할 경우 생명을 구해 주는 다기능 펜을 소개해 드립니다. 일종의 멀티툴인데요, 그 기능들이 모두 생명과 직결되는 기능들로만 모아져 있습니다. SUREVIVAL, 함께 보실까요?

SUREVIVAL은 평소에는 클립을 이용하여 상의 주머니나 가방에 꽂아 다닐 수 있는 EDC 펜입니다. 그러나 펜의 여기저기에 보이는 심상치 않은 외관을 볼 때 단순한 펜으로 끝날 것 같지는 않은데요, 이것들은 모두 위급 상황에서 벗어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됩니다.

 

먼저 윈도 브레이커입니다. 윈도 브레이커는 볼펜의 반대편에 위치하고 있는 텅스텐 팁으로 구현되어 있으며 단단한 차량의 유리를 내려치면 쉽게 부술 수 있습니다. 볼펜이 있는 부분을 펜대 내부로 삽입하면 엄지로 단단히 지지할 수 있는데 이 힘을 이용하여 내려치면 됩니다.

그리고 이 윈도 브레이커로 사용되는 텅스텐 팁은 단순히 윈도 브레이커로 사용하는 것 외에도 뾰족한 팁을 이용하여 자신을 방어하는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을 위협하거나 공격하는 사람들에게 대항할 때 제법 요긴합니다.

그다음은 차량 벨트 커터입니다. 펜의 클립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조그만 커터로 차량 벨트에 클립을 꽂은 후 잡아당기면 벨트가 잘라집니다. 차량 사고시 아주 유용해 보는데 윈도 브레이커와 함께 병행하여 사용하면 차량에서 쉽게 탈출이 가능합니다. 

​이렇듯 SUREVIVAL은 위급 상황이 발생하였을 때 특히 그중에서도 차량 사고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일반인들뿐 아니라 다양한 위급 상황을 마추치게 되는 경찰 및 소방대원들에게도 아주 유용해 보입니다. 

소매가 80불인 SUREVIVAL을 사전 구매시 43%가 할인된 45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러 대를 구매할 경우에는 할인율이 높아지며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오는 9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독특한 EDC 펜으로 위급 상황시 아주 유용해 보이는 제품이 아닌가 합니다.

 

​SUREVIVAL의 제원

​​

- 사이즈 : 142 x 11.8 x 11.8 (mm)

- 무게 : 38g

- 재질 : 알루미늄, 스테인레스, 텅스텐

​관련 사이트 : https://bit.ly/4cozc5p

​​2024. 7. 3

디지털패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