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라이트를 밝히는 최초의 접이식 바이크 헬멧 슈퍼

슈퍼.jpg

바이크를 탈 때 가장 거추장스러운 부분은 바로 헬멧입니다. 탈 때는 필요하지만 바이크에서 내린 후에는 헬멧을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한 경우가 많은데요, 이러한 헬멧을 보다 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어떤 식으로 휴대성을 높였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슈퍼(Super)입니다.

 

슈퍼는 바이크용 헬멧입니다. 그런데 스타일이 좀 독특한데요, 헬멧이 전체적으로 3등분 되어 접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슈퍼는 바로 세계 최초의 접이식 바이크 헬멧으로 갖고 다니기 불편했던 헬멧의 휴대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였습니다.

 

슈퍼를 완전히 펴면 멋진 하나의 헬멧이 되지만 헬멧을 벗은 상태에서 옆부분을 접으면 110mm까지 폭이 줄어 그 용량이 폈을 때보다 반으로 줄어들게 됩니다. 그리고 슈퍼는 이처럼 독특한 구조임에도 12개의 통풍 구멍을 제공하고 있으며 CPSC 및 CE 1078에 준하는 강력한 안전 강도를 보여줍니다.

 

슈퍼 앞뒤로는 LED 라이트를 끼우는 방식으로 탈부착할 수 있습니다. 이때 후면은 레드 LED, 전면은 화이트 LED로 제공되는데요, 두 LED 모두 230도의 시야각을 보여주며 IPx6 등급의 방수 기능이 제공되어 어느 날씨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면과 후면의 LED 모두 C 타입 USB 케이블을 이용하여 충전하며 완충 시에는 2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중 전면의 화이트 LED는 30루멘스의 휘도로 800M 밖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3개의 플래시 모드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상황에 따라 플래시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지, 미디엄, 스몰 등 세 종의 사이즈와 함께 차콜, 클라우드, 라임, 블루 등 4개의 색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사용자는 자신의 머리둘레 사이즈와 기호에 따라 헬멧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소매가 129불의 슈퍼는 얼리버드로 구매 시 30% 할인된 89불에 구매할 수 있으며 슈퍼얼리버드에서는 헬멧 두 개를 4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사전 구매하신 분들께는 오는 연말인 12월에 배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헬멧을 좀 더 작은 사이즈로 접을 수는 없었던 것인지 약간의 아쉬움이 남는 제품인데요, 한 가지 유의할 점은 시속 20Km 이하의 자전거, 보드, 스쿠터 등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오토바이를 탈 때에는 권장하고 있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

슈퍼의 제원

​​

- 헬멧 무게 : 390g(S), 420g(M), 445g(L)

- 헬멧 사이즈 : S, M, L

- LED 무게 : 24 g

- LED 사용 시간 : 20시간

- 통풍구 : 12개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zNfUpA

 

​​2022. 8. 3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