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물개가 되는 다목적 수중 스쿠터 서브나도

서브나도.jpg

요즘같이 더운 날 시원한 물속에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비를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제품만 있으며 누구나 수중을 마치 물개처럼 누비고 다닐 수 있다고 하는데요, 서브나도(Subnado),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서브나도는 일명 수중 스쿠터 장비입니다. 다양한 형태로 몸에 착용할 수 있으며 이를 착용하면 수중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밴드를 팔이나 다리에 체결한 후 여기에 서브나도를 탈착할 수 있는 구조로 한 대 혹은 두 대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중은 지상과 달리 위험 상황이 많고 움직임도 자연스럽지 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중 장비의 사용성은 아주 중요한데요, 서브나도는 장착한 상태에서 케이블로 연결된 링에 손가락을 끼우면 간단하게 컨트롤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움직임이나 사용성이 간편합니다.

서브나도는 3~6.5 Kg의 3단계 기어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서브나도의 속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최대 초속 1.4m의 속도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만약 2대의 서브나도를 동시에 사용하면 초속 2m까지 그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신체에 착용하여 사용할 수 있지만 이 외에 보드나 카누 등에도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케이블에 연결된 링을 이용하여 서브나도를 컨트롤하기 때문이며 그렇기 때문에 보다 스쿠버 외의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서브나도에는 고프로를 설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사용자가 원할 경우 서브나도 앞부분에 고프로를 설치한 후 수중 활동을 할 수 있는데요, 라이트와 함께 할 경우 서브나도 한 대당 최대 2대의 고프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서브나도는 377mm x 70mm x 70mm의 사이즈로 전 세계적으로도 작은 사이즈에 속하며 무게도 1.4 Kg으로 가볍습니다. 그리고 서브나도를 이용한 레저를 즐기기 위해서 단지 서브나도를 백팩에 넣어서 이동하면 될 정도로 그 휴대성이 뛰어납니다.

C 타입 USB를 이용하여 충전하며 충전에는 1.2 시간이 소요됩니다. 또한 완충하면 56분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서브 나도는 내장된 배터리를 이용하여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충전할 수 있도록 하여 그 활용성을 높였습니다.

서브나도의 소매가는 599불이지만 인디고고 스페셜 리워드를 통해 사전 구매를 할 경우 대당 45% 할인된 329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2대와 6대를 구매할 수도 있는데요, 6개를 구매할 경우에는 50%까지도 할인이 가능합니다. 아울러 사전 구매하실 분들께는 오는 9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서브나도의 제원

​​

- 사이즈 : 377 x 70 x 70 (mm)

- 무게 : 14Kg

- 최대 사용 수심 : 60m

- 연속 사용 시간 : 56분

- 최대 속도 : 초속 1.4m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CmE8sl

​​2022. 8. 24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