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 전류 핸드 전동 마사지기 스트릭 미니

스트릭 미니.jpg

멋진 전동 마사지기 하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국내 기업이 직접 개발하여 출시한 제품으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전동 마사지기와 달리 부품을 교체하지 않고서도 전신을 구석구석 시원하게 마사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스트릭 미니(Strig mini)입니다.

 

스트릭 미니는 이전의 전동 마사지기와는 그 생김새부터 많이 다릅니다. 원형의 손잡이와 연결되어 있는 다양한 굴곡의 라인은 마치 멋진 블레이드와 같은 형태를 지니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스트릭 미니의 손잡이를 꽉 쥔 상태에서 이 날 부분을 이용하여 마사지를 하게 됩니다.

 

위치에 따라 굴곡이 다른 이유는 여타 전동 마사지기가 마사지를 하는 부위에 따라 부품을 교체하며 마사지를 하는 것과 같은 이유입니다. 우선 허벅지나 팔뚝 같은 넓은 부분은 스트릭 미니의 손잡이를 잡고 스트릭 미니의 넓은 날로 쭉쭉 밀어 근육을 풀어주게 됩니다.

 

또한 스트릭 미니의 날이 꺾어지는 부분의 굴곡률은 서로 다르게 설계되어 관절을 비롯, 신체 어느 부위든 자연스럽게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보다 부드러운 굴곡의 날은 어깨, 목, 팔뚝과 같이 예민한 부분을, 좁은 굴곡 부분의 날은 손가락, 손목 또는 발목 등에 사용하면 좋습니다. 

스트릭 미니의 또 다른 장점은 단순한 미세 전동만이 아닌 1mA의 미세 전류가 함께 결합하여 작용한다는 것입니다. 이 두 작용은 피부 속 깊은 근육까지 도달하고 또 자극하여 보다 빠른 근육 이완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일반적인 진동 마사지기에 대비하여 그 시원함의 효과가 더욱 뛰어납니다.

스트릭 미니는 제품 구성에 거치대가 포함되는데요, 사용자가 스트릭을 미니를 사용 후 거치대에 올려놓으면 자연스럽게 충전이 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거치대 없이 USB 케이블을 이용하여 충전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현재 국내의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스트릭 미니는 스트릭 프로의 후속작입니다. 전작 대비 사이즈와 크기 면에서 다소 축소되었으나 동일한 기능이며 여기에 가격도 내려 가성비는 오히려 더 좋아졌습니다.

 

스트릭은 10년 경력의 물리치료사가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개발한 미세전류 마사지기라고 하는데요, 실제 물리 치료할 때의 경험에서 우러나서 그런지 일반적인 마사지기보다는 더욱 섬세하게 그리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듯합니다.

​​

스트릭 미니의 제원

​​

- 사이즈 : 92 x 130 x 26 (mm)

- 무게 : 110g

- 재질 : ABS 도금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DnnBmX

​​

​​2022. 11. 2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