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맥스 옴니 사운드 블루투스 스피커 스페이스360

스페이스360.jpg

야외에서 음악을 들으며 분위기를 타는 것은 캠핑의 큰 즐거움입니다. 그러나 캠핑을 할 때 스피커 주변에서 음악을 듣기 위해서는 일반적인 스피커보다는 어느 방향에서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스피커가 유용한데요, 이러한 조건에 딱 들어맞는 멋진 스피커가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모맥스의 스페이스(Space) 360입니다.

 

스페이스 360은 옴니 사운드 방식의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이전 버전 대비하여 보다 안정적인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며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스피커 주변 360도 어느 방향에서도 동일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 캠핑과 같은 오픈 공간에서 아주 유용합니다.

보다 뛰어난 음질을 구현하기 위해 DSP 클리어 베이스를 탑재하였으며 이를 통해 낮은 주파수 영역을 더욱 증폭시켜 줍니다. 이는 야외에서 베이스 대역을 보다 풍부하게 발산하여 더욱 진한 여운과 감동을 안겨줍니다.

80~2000Hz로 보다 넓은 주파수 응답 특성을 보여주고 있으며 10W의 출력으로 시원스러운 사운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TWS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2대의 스페이스 360을 멀티페어링하여 들으면 공간감과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스테레오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또한 스페이스 360은 캠핑 공간의 낭만을 더욱 높여줄 수 있는 LED 무드등을 지원합니다. 오렌지, 레드, 그린, 블루 등 총 4가지 색상을 지원하며 분위기와 용도에 따라 원하는 대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2,600mAh 리튬이온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으며 배터리 완충 시 50%의 볼륨으로 들을 경우 15시간 동안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긴 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여 주말 동안 캠핑을 즐길 경우에도 야외에서 별도의 충전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감도 마이크 내장으로 야외에서 음악을 듣다가 전화가 올 경우, 스마트폰을 따로 꺼낼 필요가 없이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하며 통화를 마친 후에는 다시금 음악을 이어 들을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 360은 다양한 인터페이스가 장점입니다. 블루투스 외에도 AUX 케이블, 마이크로 SD 카드를 지원하고 있어 노트북, 오디오 등 다양한 제품과 연결하여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스피커 사용을 위한 인터페이스도 간편하고 직관적이어서 별도의 설명서를 보지 않더라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패브릭 소재로 둘러싼 세련된 스타일로 어디서나 멋진 감각을 뽐낼 수 있습니다.

현재 스페이스 360은 국내의 다양한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데요, 캠핑을 위한 스피커를 별도로 찾으신다면 가성비 뛰어난 스페이스 360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네요.

스페이스 360의 제원

- 사이즈 : 120 x 120 x 178 (mm)

- 무게 : 949 g

- 블루투스 버전 : 5.0

- 정격 출력 : 10W

- 주파수 응답 : 80~20KHz

- 감도 : 88 dB +/- 3dB

- 입력 호환 : MIcro SD, AUX 3.5mm

​​​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MIeCkm

​2022. 3. 16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