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크 신형 드라이 케어룸 스페이스

스페이스.jpg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선보이고 있는 아베크에서 이번에 새로운 스타일의 케어룸을 시장에 선보였습니다. 드라이룸에 반려동물을 케어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접목한 제품인데요, 디지털패션에서 자세하게 살펴보았습니다. 반려동물 케어룸 스페이스(Space), 함께 보실까요?

 

많은 드라이룸이 반려동물의 쾌적함을 위해 제작되었다고는 하지만 바람이 너무 세기만 한 경우가 많아 반려동물 입장에서는 오히려 힘들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이는 반려동물의 눈이나 귀를 자극하여 안구 건조증이나 스트레스를 유발하곤 합니다.

 

스페이스는 반려동물에게 직접 바람을 보내지 않고 하단 양 측면에서 바람이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이처럼 나온 바람은 회오리 방식으로 반려동물을 감싸않으며 올라가기 때문에 자극적이지 않고 또 털을 올려주기 때문에 털 안쪽에 숨어있는 미세먼지와 진드기 등을 털어주고 속털부터 건조해 피부 건강을 지켜줍니다. 

스페이스는 반려동물 전문가와 함께 설계한 3개의 모드를 제공합니다. 바로 드라이 살균 케어 모드, 에어 샤워 및 살균 케어 모드, 햇빛 살균 케어 모드인데요, 각각의 모드는 드라이 기능과 살균 기능 그리고 빛을 이용한 무소음, 무풍 살균 기능을 제공합니다. 

반려동물의 털은 미세먼지와 외부의 오염 물질에 노출되기가 쉬운데요, 이는 반려동물도 문제지만 반려동물과 같은 공간을 공유하는 가족들 모두의 호흡기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외출 후 반려동물을 케어해 주는 것은 반려동물뿐 아니라 사람에게도 도움이 되는 과정입니다. 

스페이스는 프리필터, 헤파 필터, UV LED 램프 등 다양한 필터와 기능을 포함한 총 5단계의 공기 청정 과정을 거치게 되며 이를 통해 반려동물에게 있는 오염원의 99.9%를 제거해 줍니다. 또한 UV LED는 반려동물에게 직접 노출되지 않도록 설계하여 보다 안전합니다.

이와 함께 스페이스는 3면에 안심창을 뚫어 반려동물이 스페이스 내부에서 케어를 받는 중에도 외부에 있는 반려인과 교감을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케어 중 반려동물의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보다 손쉽게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스마트폰의 전용 앱을 이용하여 터치만으로 간단하게 컨트롤할 수 있는 스페이스는 민트, 아이보리, 퍼플 등 3가지의 색상을 갖추고 있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국내의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99만 원으로 상당히 고가이나 렌털을 통해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들이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드라이룸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써서 디자인한 면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아울러 드라이 기능 외에도 다양한 케어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반려동물들의 입장에서도 좋아할 만한 제품이 아닌가 하네요.

​​케어룸 스페이스의 제원

- 외부 사이즈 : 613 x 667 x 646 (mm)

- 내측 사이즈 : 500 x 490 x 520 (mm)

- 무게 : 20 Kg

- 대상 반려동물 : 10 Kg 이하 권장

- 무선통신 : 블루투스 4.2

- 소비전력 : 900 W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P6RywG

​​2022. 5. 11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