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이 없어도 캠핑이 즐기는 ES 솔라 테이블

ES솔라테이블.jpg

캠핑을 즐길 때 각종 디바이스 충전을 위해 별도의 파워뱅크를 준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무게도 무게지만 부피가 있는 파워뱅크보다는 야외 테이블을 이용하여 전원을 얻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 아닌가 합니다. 오늘을 캠핑 시 요긴한 야외 테이블을 하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S 솔라 테이블입니다.

 

ES 솔라 테이블은 이름 그대로 야외에서 테이블로 사용하면서 전원도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입니다. 테이블 상판은 양면으로 사용이 가능한데 한 면은 태양광 패널을 탑재하고 있고 다른 한 면은 IP65 등급의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필요에 따라 뒤집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ES 솔라 테이블은 햇볕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서나 장착된 태양광 패널을 이용하여 40W의 전력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각각 최대 18V, 3A의 전력을 생산해 낼 수 있으며 전원이 없는 야외에서 다양한 전기 제품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옆에는 생산된 전력을 분배할 수 있는 4개의 충전 포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포트는 USB, QC3.0, 타입 C와 DC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은 모바일 디바이스, 컴퓨터에서부터 휴대용 냉장고, 차량까지 그야말로 가리지 않습니다.

태양광 패널을 내부에 갖추고 있음에도 접어서 사용할 수 있으며 반으로 접었을 경우 스케이트보드 사이즈에 불과합니다. 또한 그 무게도 3.1Kg에 불과하여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으며 알루미늄 합금 받침대를 설치하고 테이블을 얹기만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휴대성과 사용성 또한 뛰어납니다.

 

15Kg까지 하중을 견딜 수 있는 ES 솔라 테이블은 세척도 아주 간편합니다. 충전 포트를 커버로 닫은 다음에 물을 부어 일반 세제를 이용하여 싹싹 닦아내기만 하면 끝. 그러면 상온에서 바로 건조하여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ES 솔라 테이블에는 재미있는 기능이 있는데요, 캠핑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 바로 나침반과 온도계입니다. ES 솔라 테이블이 야외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다 보니 온도를 확인할 필요가 있을 때나 방향을 확인할 필요가 있을 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소매가 199불인 ES 솔라 테이블을 슈퍼얼리버드, 얼리버드, 킥스타터 스페셜로 구매 시 각각 15~25% 할인된 149불, 159불 그리고 169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외에도 2개, 3개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하고 있으며 아울러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오는 7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

ES 솔라 테이블의 제원

- 사이즈 : 730 x 450 x 400 (mm)

- 무게 : 3.1Kg

- 생산 전력 : 40W

- 충전 단자 : USB, DC, QC3.0, 타입 C 4종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sfUw8s

​​

​​2022. 5. 18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