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코아티크 UV살균 아이스메이커 스마트클린

썸1(1000).jpg

요즘같이 더운 여름날을 나기 위해선 다양한 방법이 동원됩니다. 이 중 집에서 에어컨을 켜 놓고 시원한 아이스티는 마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이렇듯 시원한 아이스티를 만들기 위해서는 얼음이 필수겠죠. 오늘은 이러한 얼음을 보다 빨리, 깨끗하게 만들어 주는 주방기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스마트클린 아이스메이커입니다.

스마트클린 아이스메이커는 강력한 급속 제빙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에 물탱크에 물을 넣어주기만 하면 단 6분 만에 단단하고 투명한 얼음을 9개씩 만들어 내는데요, 이는 동급 아이스메이커 중 가장 빠른 속도입니다.

의료용 최고급 스테인리스인 스테인리스304를 제빙기 내부 소재로 이용하였습니다. 스테인리스 등급이 SUS304인 스테인리스304는 내구성과 내식성이 뛰어나며 저온 강도 특성까지 가지고 있어 위생적이며 이에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으로 들어가는 얼음을 만드는 제품이니 만큼 그 위생이 아주 중요한데요, 스마트클린의 조작부 도어 하단에는 UV 램프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제빙되는 공간을 365일 내내 상시 살균합니다. 이를 통해 얼음과 제빙봉의 세균과 바이러스를 말끔하게 제거하여 위생적으로 완벽한 얼음을 만들 수 있습니다.

스마트클린은 하루에 최대 15Kg의 얼음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한 잔에 얼음을 9개씩 넣는다고 할 때 아이스커피 약 240잔에 해당하는 양입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가정용 얼음 정수기가 하루에 약 5.5 Kg의 얼음을 만들 수 있으니 이보다 약 3배 가량 많은 양이기도 합니다.

스마트클린은 취향과 상황에 맞게 얼음의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얼음을 만들기 전에 스몰, 라지 등 2단계 사이즈를 선택하면 스마트클린은 그 선택에 따라 스몰은 25mm x 20mm, 라지는 30mm x 25mm 사이즈의 얼음을 바로바로 만들어 냅니다.

얼음을 만들려면 물이 있어야 하겠죠. 스마트클린은 간편한 상부 급수형 디자인으로 2L 물탱크를 내장하고 있으며 1L 용량의 얼음을 보관할 수 있는 대용량 바스켓을 제공하고 있기도 합니다. 또한 물이 부족하거나 바스켓에 얼음이 가득 차면 이를 사용자에게 알려줍니다.

​스마트클린은 물탱크 도어뿐만 아니라 제빙봉 상단까지 오픈이 가능하여 아이스메이커 내부를 직접 보면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에 보다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특히 버튼을 한 번만 누르면 내부 수관부터 제빙봉까지 자동으로 세척할 수 있어 아주 편리합니다. ​

친환경 냉매인 R600a를 적용하였으며 45dB의 저소음으로 실내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R600a 냉매는 오존층 파괴를 막는 친환경 자연 냉매로 기존의 냉매에 비해 지구 온난화를 약 330배 줄여준다고 하네요. 

스마트클린 아이스메이커는 본체와 아이스 바스켓, 아이스 스쿱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국내의 온라인몰을 통해서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이 중 아이리타몰을 이용하시면 기코아티크 스마트클린 아이스메이커를 국내 최저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기코아티크에서 최근에 국내 시장에 야심차게 선보인 UV 살균 아이스메이커로 본격적인 여름에 앞서 스마트클린 아이스메이커를 주방에 갖추어 놓는다면 보다 시원하게 무더운 이번 여름을 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스마트클린의 제원

- 사이즈 : 400 x 280 x 334 (mm)

- 무게 : 9Kg

- 1일 제빙량 : 15Kg

- 얼음 저장량 : 1L

- 최대 급수량 : 2L

- 소비 전력 : 150W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OFIqOZ

​​​​​​​​

​​2022. 7. 13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