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숙면 및 집중력 향상 뇌건강 밴드 슬리피솔 플러스

슬리피솔플러스.jpg

미세전류를 이용한 CES 기술로 수면이나 심신을 안정시켜 주는 뇌 건강 밴드, 슬리피솔이 더욱 강력해진 슬리피솔 플러스로 진화하였습니다. 앞서 슬리피솔을 소개해 드린 바 있는 디지털패션에서 전작과 어떤 부분에 차이가 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그럼 함께 보실까요?

 

먼저 슬리피솔 플러스는 외관상부터 슬리피솔과 차이가 있습니다. 머리에 두르는 밴드가 보다 얇아졌는데 그렇기 때문에 밴드를 머리에 착용할 때보다 힘이 들지 않습니다. 슬리피솔의 경우 머리에 두를 경우 밴드를 넓히기 위해 힘을 줘야 했는데 슬리피솔 플러스는 정말 간단합니다.

 

이번에는 가장 중요한 모드 설정입니다. 슬리피솔은 숙면 모드, 스트레스 모드, 집중력 모드 등이 있는데 반해 슬리피솔 플러스는 여기에 안정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안정 모드는 마음을 비우고 평정심을 찾을 수 있도록 해 명상 등 심신을 안정화할 때 아주 유용합니다.

숙면 모드는 수면을 개선하여 정상적인 수면 사이클로 돌아올 수 있도록 관리해 주며 스트레스 모드에서는 자율 신경계의 밸런스를 유지합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번아웃의 원인이 되는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마음의 안정을 찾아줍니다.

특히 집중력 모드는 수험생들이 공부할 때 집중력을 끌어올려 줍니다. 이러한 집중력 향상은 몰입을 통한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켜 주기 때문에 공부할 때마다 슬리피솔 플러스를 꾸준하게 착용하면 분명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전용앱에서도 차이가 있는데요, 슬리피솔은 단순하게 모드 설정 및 사용 시간만 가능했던데 반해 슬리피솔은 모드 설정과 사용 시간은 물론 예약 알람, 히스토리, 통계 기능 등 다양한 사용 모니터링 기능이 추가되어 보다 체계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슬리피솔 플러스는 슬리피솔에서는 없었던 거치대를 제공합니다. 특히 거치대에는 충전 기능이 있어 충전이 간편해졌으며 배터리 용량도 확장되어 충전 후 사용 시간이 슬리피솔의 3시간 대비하여 2배가량 늘어난 6시간 정도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국내 전문 기업이 개발하여 국내외 22건의 특허를 통한 기술력과 함께 각종 규격 및 안정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서울대학교 분당 병원과의 임상 연구를 완료하여 보다 오랜 시간 믿고 사용할 수 있을 듯합니다. 

 

현재 아이리타몰을 비롯한 국내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데요, 불면증으로 고생하시는 부모님과 하루가 짧은 수험생 그리고 업무 스트레스가 높은 삼촌 등 온 가족이 일상생활에서 두루두루 필요한 뇌 건강 필수 아이템이 아닌가 합니다.  

슬리피솔의 제원

- 사이즈 : 134.3 x 16.6 x 166.8 (mm)

- 무게 : 30g

- 충전 시간 : 1시간 40분

- 연속 사용시간 : 최대 6시간

​​​​​​

​관련 사이트 : https://bit.ly/4c3SGwL

​​​​​

​​2024. 2. 28

디지털패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