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완벽한 비밀 통화 마스크 스카이티드

스카이테드.jpg

재미있는 아이디어 제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방음 마스크인 스카이티드(Skyted)인데요, 그 용도가 일반적인 마스크와는 많이 다릅니다. 그럼 일반 마스크와는 어떻게 다른지 디지털패션에서 바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카이티드는 주변에 사람들이 있을 때에도 나만의 조용한 통화를 할 수 있는 마스크입니다. 사용자의 음성을 80%까지 줄일 수 있도록 제트 엔진 관련된 항공 공학 기술을 적용하여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였습니다.

즉 시끄러운 항공기의 제트 엔진 소리를 조용하게 만들어 주는 첨단 필터링 항공 음향 기술을 우리 일상 제품인 마스크에 적용했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어떻게 보면 소 잡는 칼로 닭을 잡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그 사회적 효용이 적지 않습니다. 

 

공중 장소에서 통화할 때에도 아무런 소음을 만들어 내지 않아 주변에 민폐를 끼치지 않으며 중요한 통화 내용의 비밀도 보장됩니다. 많은 상담사들이 모여 있는 상담실에서 사용하면 상담실 자체가 조용해져 보다 쾌적한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스카이티드는 크게 3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폰과 유무선으로 연결되는 밴드 부분 및 전면의 차단면이 있으며 그 중간에 소음을 저감시키는 필터가 들어갑니다. 그리고 이렇듯 필터가 들어가도 호흡에는 전혀 문제가 없으며 마스크 양 옆면의 통풍구로 편안하게 호흡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스카이티드가 소음을 줄여주기도 하지만 부스터를 통해 사운드를 확대시켜줄 수도 있다는 겁니다. 사용자가 스카이티드 전용앱을 통해 설정하면 나지막이 말하더라도 사운드 부스터가 기능하여 보다 크고 명확한 소리로 상대방에게 음성을 전달해 줍니다.

스카이티드 전용앱은 이외에도 사용자가 자신이 내는 말소리가 스카이티드 마스크를 통해 얼마나 저감되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수치를 통해 직접 보여주기 때문에 보다 신뢰하고 또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스카이티드는 스마트폰과의 연결 방식에 따라 가격이 구분되는데 항공 기술이 적용된 마스크라 그런지 가격이 낮지는 않습니다. 소매가 799불인 블루투스 방식의 경우 슈퍼얼리버드, 얼리버드 각각 299불과 479불에 구매할 수 있으며 소매가 599불의 유선 방식은 슈퍼얼리버드와 얼리버드로 각각 249불과 319불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올 연말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니 지금 주문해도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하겠습니다.

 

비밀스러운 내용의 통화가 많은 분들이나 일상에서 장소를 가리지 않고 많은 통화가 필요한 분들께 필요한 제품으로 보입니다. 마스크 치고는 가격이 고가라서 펀딩 실적이 높지는 않을 것 같은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고 계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관련 사이트 : https://kck.st/3vR4xgU

​​​​​

​​2024. 1. 31

디지털패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