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펀딩] 강력한 베이스의 그라바스타 시리우스 이어버즈

시리우스.jpg

디지털패션에서는 미래에서 온 듯한 그라바스타 스피커를 소개해 드린 바 있는데요, 같은 업체에서 이번에는 동일한 콘셉트의 이어폰을 인디고고를 통해 선보였습니다. 기존 스피커와 마찬가지로 이어폰 또한 미래 지향적인 외관을 보여주고 있는 시리우스(Sirius)입니다. 이 시리우스에는 시리우스 프로와 시리우스가 있는데 여기서는 시리우스 프로를 기준으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리우스 프로의 가장 큰 특징은 공상과학 영화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화려한 디자인입니다. 기다란 LED가 가로질러 있어 마치 우주선과 같은 느낌의 시리우스는 처음 보는 누구라도 호기심을 나타낼 수 있을 정도로 혁신적입니다.

기계적인 버튼을 이용하여 여닫을 수 있는 충전 케이스의 뚜껑과 레이저로 각인되어 있는 터치패널, 그리고 앞서 선보인 스피커들과 마찬가지로 아연합금으로 구성된 외관은 시리우스로 하여금 더욱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도록 합니다.

 

시리우스 프로의 특별함은 비단 독특한 외관에만 그치지 않는데요, 시리우스 프로의 충전 케이스 중앙에는 정말 엉뚱하게 병따게가 넣어져 있습니다. 이에 음료를 마실 때 시리우스 프로의 충전 케이스만 있으면 어디서나 간단하게 음료병을 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리우스 프로는 이렇듯 디자인에만 힘을 준 것이 아닌 강력한 오디오 디바이스로서의 기능을 보여주는데요, 우선 시리우스 프로는 블루투스 5.2를 적용하였습니다. 블루투스 5.2는 앞선 버전 대비 초저지연과 브로드캐스팅 기술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시리우스 프로의 65 ms 초저지연 기술은 게임을 즐길 때 특히 4K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때 더욱 확연한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마치 게임 현장에서 실제로 주인공이 된 듯한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시리우스 프로에는 7.2 mm의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적용되어 있어 강력한 저음 대역을 보여주고 있으며 아울러 전 음역대에서의 강력한 출력을 보여줍니다.

 

시리우스 프로는 3개의 모드를 제공합니다. 게이밍 모드, 무비 모드, 뮤직 모드가 그것인데요, 우선 게이밍 모드는 5.1 버추얼 사운드를 통해 입체적인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반면 무비 모드는 몰입감을 높일 수 있도록 전 방향에서 들려는 HD 사운드를 들려주며 뮤직 모드는 공연장 맨 앞자리에 앉아 들을 수 있는 듯한 자연스럽고 명료한 보컬 음성과 깊은 저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시리우스 프로는 C 타입 USB 케이블을 이용하여 충전하며 완충하는데 최대 2시간이 소요됩니다. 한번 충전하면 6시간 동안 음악을 들을 수 있어 다소 짧은 느낌이지만 케이스와 함께하면 2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충분히 즐길 수 있답니다.

 

시리우스 프로의 소매가는 129불이지만 슈퍼얼리버드를 통해 38% 할인된 79불, 얼리버드를 통해서는 31% 할인된 89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사전 구매하신 분들께는 오는 10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시리우스의 제원

- 이어폰 사이즈 : 19.5 x 20 x 24.5 (mm)

- 충전 케이스 사이즈 : 62 x 59 x 20.8 (mm)

- 이어폰 무게 : 한 쪽당 6 g

- 충전 케이스 무게 : 100 g

- 드라이버 : 7.2 mm 다이내믹 드라이버

- 방수방진 : IPX5

- 배터리 용량 : 이어폰(35mAh), 케이스(400mAh)

​관련 페이지 : https://bit.ly/3A0Krxx

​​​​

2021. 8. 4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