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세상에서 가장 뛰어난 펫 인공지능 모니터링 카메라 시펫

시펫.jpg

현재 해외 크라우드펀딩 사이트를 통해 세계 최고의 반려동물용 모니터링 카메라라고 홍보 중인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시펫(SiiPet)인데요, 과연 어떤 제품이길래 세계 최고라고 하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어떤 기능인지 한번 살펴볼까요?

시펫은 우선 강력한 해상도를 통해 주변을 모니터링합니다. 4K 카메라가 움직이면서 주변을 360도 각도로 24시간에 걸쳐 실시간으로 상세하게 모니터링합니다. 많은 카메라들이 사각지대가 발생하는 것에 비해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시펫이 동물들을 개나 고양이 등 큰 카테고리로 인식하는 것이 아니라 인공지능 기능을 이용하여 각각에 대해 하나하나 파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자동으로 빠르게 추적할 수 있으며 아무리 빨리 달리더라도 시야에서 놓치지 않고 담아냅니다.

또한 시펫은 반려동물의 포즈를 인식하여 어떻게 움직일지 예측합니다. 시펫은 반려동물의 움직임을 3개의 타입으로 구분하는데 바로 하이라이트 행동과 일상적인 행동 그리고 비정상적인 행동입니다. 시펫은 이러한 반려동물의 움직임을 인지하고 분류하여 각 타입에 따라 대응합니다. 

만약 반려동물이 일상 중에 평범하지 않은 극적인 움직임을 보여준다면 해당 장면을 캡처합니다. 이렇듯 캡처한 장면은 반려인에게 공유가 되며 이는 반려인들에게 재미를 주고 삶의 활력소가 됩니다.

 

만약 반려동물이 발작을 일으키거나 쳐져 있는 무기력한 모습을 보일 때 혹은 꼬리를 쫓거나 비정상적 배변 등의 평범하지 않은 활동을 할 때에도 이를 기록으로 남겨 반려인에게 알려줍니다. 이는 반려인이 보다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하여 문제점을 조기에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외에 일상의 기본적인 반복 행동이 있는데요, 시펫은 이러한 모든 행동에 대해 인지를 하여 기록을 해 놓으며 반려동물이 하는 전체 행동 중의 어느 정도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지 분석하여 반려인에게 알려줍니다.

블랙과 화이트 등 두 개의 색상으로 구성된 시펫은 소매가 299불이며 슈퍼얼리버드 리워드로 사전 구매시에는 50% 할인된 149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대수가 증가할수록 할인이 커지며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오는 6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시펫의 제원

​​

- 사이즈 : 73 x 66 x 111 (mm)

- 해상도 : 4K

- 수평 각도 : 360도

- 수직 각도 : 180도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WQwdxM

 

​​2024. 5. 22

디지털패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