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사이즈의 스택형 고양이 자동화장실 스큐빅

스큐빅.jpg

독특한 큐빅 스타일의 고양이 자동화장실이 해외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에 선보였습니다. 해외 크라우드펀딩에서 선보인 제품이지만 개발사는 한국의 스타트업인데요, 펀딩에서 좋은 성과를 기대하면서 소개해 드립니다. 스큐빅(SCUBIC)입니다.

 

스큐빅은 현재 최대 사이즈 그리고 최고의 고양이 자동화장실로 홍보 중에 있는데요, 실제로 스큐빅은 앞뒤로 상당히 깊은 내부 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양이 자동화장실 중에서도 상당히 큰 용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듯 고양이 화장실 자체가 크다 보니 배변통의 사이즈 또한 큰데요, 배변통의 체적이 크면 받아낼 수 있는 고양이 배변의 양이 많아지기 때문에 집사가 오랜 시간 동안 집을 비울 수 있다는 것이 부수적인 장점입니다.

스큐빅의 형태는 다소 특이합니다. 대부분의 고양이 자동화장실은 고양이가 드나들 수 있는 입구가 전면에 하나뿐이 없는데 반해 스큐빅은 입구가 전면과 상단 두 군데에 있어 고양이들이 보다 자유롭게 화장실에 드나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큐빅은 다른 고양이 자동화장실들과 달리 정방형의 각진 스타일로 고양이 화장실을 쌓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파트 같은 형태로 구성할 경우 다묘 가정에서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경우에는 아래쪽에 있는 스큐빅은 전면의 입구로만 드나들 수 있겠네요.

화장실 내부에는 고양이를 감지할 수 있는 센서가 2개가 있습니다. 우선 한 개의 센서는 거리 센서로 화장실 위쪽에 위치하고 있어 고양이가 화장실에 드나드는 것을 실시간으로 감지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 센서는 아래쪽에 있어 고양이가 내부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스큐빅은 ​자동 및 수동 모드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 모드의 경우 고양이가 화장실을 사용할 때마다 청수를 하는 수시 모드 와 함께 8시간, 12시간, 24시간 등 원하는 시간 간격으로 자동 청소를 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소매가 649불인 스큐빅은 울트라 얼리버드, 슈퍼 얼리버드, 얼리버드 그리고 인디고고 스페셜 등 네 단계의 사전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앞에서부터 각각 349불, 379불, 399불, 449불이며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내년 4월부터 배송될 예정입니다.

반려동물 전시회에서 종종 볼 수 있었던 국내의 스타트업인 퍼릿에서 인디고고에 등록한 프로젝트로 국내 스타트업인 퍼릿의 멋진 선전을 응원합니다. 아무쪼록 좋은 결과를 얻어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였으면 좋겠습니다.

​​

스큐빅의 제원

​​

- 사이즈 : 695 x 514 x 473 (mm)

- 무게 : 15 Kg

- 전력 소비 : Max 220W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fodCWG

​​

​​2022. 11. 2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