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 SPOEX] 가장 빠른 휴대형 워터 히팅 솔루션 세일러70

세일러70.jpg

캠핑장에서 온수가 필요할 경우 어떻게 하시나요?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온수를 만들어 내는 별도의 장비를 사용하거나 직접 물을 끓여서 사용하게 되겠죠. 그런데 이는 좀 번거롭기도 합니다. 이에 오늘은 간편하게 온수를 만들 수 있는 디바이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세일러(Sailer)70, 함께 보실까요?

 

세일러70은 지난주에 코엑스에서 진행한 2023 스포엑스에서 선보인 워터워머입니다. 어릴 때의 추억을 되살리는 감성적인 종이배 디자인으로 물 위에 둥둥 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세일러70을 물 위에 그렇게만 올려놓아도 빠른 시간 내에 물이 따뜻해진다고 합니다.

 

'심플하고 간단하지만 가장 빠른 워터 히팅 시스템'으로 홍보 중인 세일러70은 실제로 차가운 물에 올려만 놓아도 단 몇 분 만에 물이 따뜻해지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2L 물의 경우라면 단 2분 만에 60~70도까지 가열되며 5단계 온도 조절을 통해 100도까지 가열할 수 있습니다.

 

세일러70은 이를 위해 전극 이온 가열 기술을 채택하였습니다. 전극 이온 가열은 기존의 히터봉이나 플레이트와 달리 물을 전도체로 사용하여 물 자체를 직접 가열하는 방식입니다. 98~99%의 고효율을 보여주며 타제품에 비해 단시간에 더 빨리 원하는 온도로 물을 가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기능 외에도 세일러70에는 살균 및 정화 기능이 있습니다. 세일러70은 물을 가열시 염소, 산소, 수소의 결합을 통해 전해수를 생성하는데 이는 바이러스나 박테리아를 99.8%까지 박멸합니다.

혹 이처럼 물을 따듯하게 만들어 주는 기능 때문에 세일러70을 만졌을 때 화상을 입지는 않을지 걱정하게 되는데요, 세일러70은 물이 없는 경우에는 발열하지 않는 안전설계를 적용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국내에는 3월 이후 출시 및 소매가는 20만원 초반대로 예정되어 있는데요, 콤팩트한 사이즈로 백팩 등에 넣어 간편하게 휴대하고 다닐 수 있기 때문에 캠핑은 물론 등산시에도 따뜻한 온수가 필요할 경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웃도어 라이프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 아닌가 하네요.

세일러70의 제원

- 사이즈 : 160 x 100 x 80 (mm)

- 무게 : 500g

- 방수 등급 : IPX7

​​​​​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KBM7WR

​​​

​​2023. 2. 28

디지털패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