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에서 즐기는 ​럭셔리 핫 스톤 스파 마사지기 S1

S1.jpg

피곤할 때 따뜻한 곳에서 찜질을 하면 피로가 시원하게 가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원리를 이용하여 많은 고급 호텔 스파에서는 따뜻한 돌멩이를 이용한 찜질 마사지를 서비스하곤 하는데요, 이는 하루의 피로를 한방에 날려주는 고급 서비스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고급 스파 마사지를 집에서 받을 수 있도록 한 제품이 있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마사지용 스톤인 S1인데요, 이 제품은 과연 어떻게 사용하는지 살펴보았습니다.

 

S1은 다양한 마사지 스톤으로 이루어져 있는 마사지 기기입니다. 사이즈는 각기 달라 얼굴에 사용하는 2인치 스톤 2개, 2.5인치 표준 스톤 4개와 엉덩이 부위에 사용하는 3.25 인치 스톤 2개 등 총 3개의 사이즈, 8개의 스톤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톤은 화산으로부터 자연적으로 발생한 화강암으로 제작됩니다. 그리고 S1은 스톤을 따뜻하게 만들기 위해 높은 온도로 가열을 하는데요, 화강암은 그 태생이 화산으로부터 나왔기 때문에 높은 온도로 가열하고 사용하는 과정에서도 그 형태와 성질을 오랜 기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톤별로 사이즈가 다르기 때문에 동일한 시간에 같은 온도로 만들기 위해서는 스톤별로 가열하는 온도가 각각 달라야 합니다. 이를 위해 S1은 스톤을 올려놓고 가열하는 플레이트별로 온도 센서가 달려 있으며 각 플레이트는 서로 독립적으로 컨트롤됩니다.

스톤의 온도는 기호에 맞추어 48도와 55도 2단계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스톤을 가열하는 시간은 약 10분 정도 소요가 됩니다. 그리고 따뜻해진 스톤은 바로 사람의 신체 전 부위에 올려놓고 마사지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따뜻한 스톤을 신체 위에 올려놓고 문지르면 근육을 이완시키면서 신체가 편안해지고 하루의 스트레스를 풀어줍니다. 또한 마사지를 한 이후에는 엔도르핀 수치가 높아지면서 보다 편안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S1의 각 플레이트를 둘러싸고 있는 LED 등 또한 분위기에 맞추어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7개의 컬러, 3단계의 밝기 조절을 통해 솔리드, 블링크, 웨이브 등 총 3단계 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라이트 테라피는 S1의 마사지 효과를 보다 높여줍니다.

 

S1은 2021년 말에 이미 전 세계 사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배송까지 끝마친 제품입니다. 크라우드 펀딩 당시 S1 예정 소매가인 499불의 60%~70% 가격에 사전 구매가 가능하였는데 현재 업체 사이트를 통해 259불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혼자서는 사용이 힘든 제품이니 마사지를 도와줄 파트너가 있다면 집에서 얼마든지 고급 스파 마사지를 즐길 수 있을 듯합니다.  ​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MZ2ew0

​​​​

​​2022. 5. 31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