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를 청소하는 세계 최초의 스마트 새장 렐리 버디
주변을 보면 실내에서 새를 키우시는 분들이 꽤나 많이 계십니다. 이렇듯 새를 키우기 위해서는 우선 새장이 필요한데요, 새장 내부가 첨단화되어 있는 스마트 새장이 해외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 선을 보여 소개해 드립니다. 렐리 버디(Reli Birddy)입니다.
일반 새장의 경우 새 모이나 물로 인해 내부가 지저분한 것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모이나 물을 조금씩 주면 일일이 챙기는 것도 번거롭죠. 그러나 렐리 버디는 모이와 물을 자동으로 공급합니다. 전용앱 설정으로 필요할 때마다 깨끗한 모이와 물을 주기 때문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새장이 있으면 배설물의 냄새도 신경 쓰이는 문제죠. 렐리 버디는 이를 위해 자동 청소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앱을 탭하거나 노브를 돌리면 바닥의 배설물이 쓰레기통으로 깨끗하게 모이게 되며 쓰레기통은 시간이 날 때 천천히 비우면 됩니다.
냄새를 제거하는 기능은 또 있습니다. 바로 UV 살균기인데요, 배설물을 수거한 이후 UV 살균기를 실행하면 배설물 및 잔여물에서 발생하는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제거합니다. 그리고 이렇듯 쓰레기통과 UV 살균기를 2단계 청소 기능으로 새장의 새들이 더 안전하고 깨끗한 공간에서 생활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렐리 버디에는 조명 기능도 있습니다. 조명에는 다섯 개의 모드가 있는데 특히 둥지 모드는 자연 패턴을 비슷하게 구현하여 어두운 밤이 되면 새들을 안전하게 유도합니다. 또한 렐리 버디는 모이와 물의 소비량 그리고 새장의 온도와 습도를 모니터링할 수 있어 집사가 더 꼼꼼하게 새들을 돌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와 같은 다양한 기능으로 렐리 버디는 가격이 좀 있는 편입니다. 소매가는 899불이나 킥스타터를 통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현재 킥스타터 스페셜 리워드로 33% 할인된 599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2025년 4월부터 배송될 예정으로 새들에 진심인 분들께는 꽤나 매력적일 듯합니다.
렐리 버디의 제원
- 사이즈 : 82 x 46 x 180(cm)
- 색상 : 화이트
- 모이통 용량 : 453g
- 물탱크 용량 : 500ml
- 라이드 모드 : 5개
- 무선 통신 : 블루투스, 와이파이
- OS : 안드로이드, iOS
2024. 12. 24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