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펀딩] 스마트 발열 장갑과 양말 콴타 비치

콴타비치.jpg

최근에는 외투, 조끼, 쿠션을 비롯한 다양한 발열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겨울철 야외에 있어도 후끈후끈한 발열 기능으로 든든하게 견딜 수 있도록 해주죠. 장갑 제품도 있긴 하지만 벌키한 스타일로 일상에서 사용이 힘들고 양말은 주변에서 찾아보기도 쉽지 않습니다.

 

지난달에 인디고고를 통해 성공적인 펀딩을 진행한 제품 중 발열 장갑과 양말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디자인도 멋진 장갑과 양말로 어떤 기능을 제공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스마트 발열 장갑과 양말인 콴타 비치(Quanta Vici)입니다.

 

우선 콴타 비치 장갑은 기존의 발열 장갑보다 디자인이 보다 세련되어졌습니다. 스키장에서만 착용할 법한 장갑과 달리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탈착이 가능한 배터리를 이용한 발열 기능은 섭씨 55도의 온도는 6시간 넘게 유지해 다른 발열 장갑 대비 오랜 발열 기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이 콴타 비치의 온도 컨트롤러는 뛰어난 장점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여타 발열 웨어 제품들이 로우, 미들, 하이 등 단계별로 구분되어 발열하는데 반해 55도까지 연속적으로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는 원하는 온도에 정확하게 맞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갑에는 얇고 가벼우며 통기성이 뛰어난 폴리에스테르와 스판덱스 재질을 사용하였습니다. 또한 IP67 등급의 방수 기능을 지원하고 있어 눈이나 비가 오는 등의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터치 기능을 적용, 장갑을 착용하고 있는 상태에서 스마트폰의 터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미끄럼 방지 기능으로 스마트폰을 비롯하여 일상의 매끄러운 제품들을 놓치지 않고 보다 안전하게 잡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콴타 비치 양말은 장갑과는 또 다른 재질과 특성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울과 나일론, 스판덱스 소재로 구성된 양말은 단지 발열 기능뿐만이 아닌 인체공학 디자인이 적용되어 발의 기능을 최상으로 유지하도록 합니다.

 

우선 양말 바닥의 충격 방지 기능과 함께 아치 구조를 보강하였으며 신발로 인한 뒤꿈치의 물집 방지를 위해 양말 뒤꿈치 부분은 양말의 다른 부분보다 보다 두껍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이 콴타 비치는 스마트폰의 전용 앱을 통해 컨트롤하는데요, 사용자가 원하는 온도를 설정만 하면 장갑과 양말은 앞에서도 이미 말씀드린 바와 같이 바로 그 온도대로 정확하게 보온을 유지해 줍니다. 충전은 C 타입 USB 케이블을 이용합니다. 

장갑과 양말이기 때문에 세탁기에 넣어 깨끗하게 빨래를 할 수도 있는데요, 물론 세탁기에 넣기에 앞서 탈착이 가능한 배터리 부분은 미리 제거가 필요합니다.

이 외에 재미있는 기능들이 있는데요, 장갑에는 분실 방지 기능이 있어 스마트폰과 일정 거리 이상 떨어지면 경고가 울려 잃어버릴 확률을 줄였습니다. 그리고 전용 앱의 음성 인식을 통해 온도 컨트롤이 가능하며 장갑과 양말 공히 LED를 통한 발광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는 밤에 콴타 비치 장갑 및 양말 착용자의 안전을 지켜줍니다.

S 사이즈에서부터 XL 사이즈까지 구성되어 있는 콴타 비치 장갑과 양말은 소매가가 각각 269불과 199불이지만 사전 구매를 통해 장갑과 양말 모두 199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양말은 사전 구매와 차이가 없는 것이 좀 특이하네요. 아울러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2021년 2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콴타 비치 제원

- 장갑 재질 : 폴리에스테르, 스판덱스

- 양말 재질 : 울, 나일론, 스판덱스

- 사이즈 : S, M, L, XL

- 발열 시간 : 6시간 30분

​​

​관련 페이지 : https://bit.ly/2Xn3DUG

2021. 1. 13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