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펀딩] 블루투스 스피커가 들어간 스마트 백팩 PZ5

타제쪼.jpg

오래전에 다양한 스마트 백팩이 크라우드펀딩 사이트를 통해 열심히 선보이다 오랜 기간 맥이 끊긴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최근에 킥스타터를 통해 새로운 기능의 스마트 백팩이 선을 보여 소개해 드립니다. 기존에는 보지 못했던 기능의 백팩으로 어떤 놀라운 기능을 지원하고 있는지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PZ5입니다.

 

PZ5는 우선 외관이 독특합니다. 마치 벌집 모양의 다면체로 각이 져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PC, ABS, EVA 층으로 구성된 복합 소재로 제작되어 어른이 발로 밟고 올라가도 찌그러지지 않을 정도로 튼튼한 강도를 지니고 있으며 우수에도 강한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PZ5의 가장 큰 특징은 내부에 2채널 하이파이 블루투스 스피커를 내장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특히 백팩 상단에 스피커가 위치하고 있고, 백팩을 등에 착용할 경우 스피커가 착용자의 머리 쪽으로 향하게 되어 있어 사용자는 귀 바로 뒤에서 들려오는 사운드를 실감 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어깨 끈에는 스피커를 컨트롤할 수 있는 스트랩 버튼 패널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가방에서 블루투스 스피커를 일일이 꺼내어 조작할 필요 없이 이 패널을 통해 어디서든 보다 즉각적이고도 간편하게 블루투스 스피커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이 컨트롤 패널을 이용하여 음악을 플레이하거나 멈출 수 있고 전화를 받을 수 있으며 뮤직 및 나이트 등의 모드 설정과 LED 라이트를 온 오프 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컨트롤 패널 상의 해당 버튼을 눌러주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백팩 상단에는 커다란 LED 패널이 있어 음악에 따라 변화되는 다이내믹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이는 야간에 주변의 시선을 끌어주는 기능까지 겸하고 있어 도로에서의 사고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가방을 메고 음악을 들으면서 자전거를 타고 있을 때 전화가 온다면 수신 버튼을 눌러 핸즈프리 모드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통화할 수 있습니다. 스트랩 버튼 중앙 부분에는 마이크가 있기 때문에 라이딩 중에도 듣고 말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어 편리합니다.

 

백팩에는 5,000 mAh 배터리와 케이블이 기본 장착되어 있어 블루투스 스피커는 물론 모바일 디바이스를 충전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케이블은 C 타입 USB, 라이트닝 단자로 구성되어 안드로이드, 애플 등 다양한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 가능합니다. ​

 

PZ5의 소매가는 359불이지만 사전 구매 시 31% 할인된 249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타 다양한 액세서리를 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2022년 2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스피커와 결합된 독특한 기능이 돋보이기는 하지만 도심에서 사용 시 실용적인 면에서는 좀 고민되는 백팩입니다. 단, 야외에서 라이딩을 하거나 백팩을 이용한 도보 여행 시에는 어느 정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하네요.

PZ5의 제원

- 주요 재질 : PC, Fabric

- 색상 : 블랙, 화이트

- 사이즈 : 56 x 35 x 16 (cm)

- 무게 : 2.3 Kg

- 용량 : 22 L

​관련 페이지 : https://bit.ly/3nrJE3P

2021. 10. 27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