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반려동물을 위한 인공지능 정수기 캣링크 퓨어2 

퓨어2.jpg

디지털패션에서 소개해 드린 고양이용품 중 브랜드 중 캣링크가 있습니다. 자동화장실, 정수기, 급식기 등 고양이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시장에 출시했는데요, 이번에 인디고고를 통해 새로운 정수기를 선보였습니다. 이에 고양이 전문 업체의 정수기는 어떤 기능이 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퓨어(Pure) 2입니다.

 

캣링크 퓨어 2는 고양이는 물론 개들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반려동물 정수기입니다. 고양이나 개를 키우는 일반 가정에서 누구라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한 세팅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캣링크 퓨어 2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전작인 캣링크 퓨어 1에 이은 후속 모델로 많은 기능과 부분이 유사하지만 시장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무선 구조, 필터 교환 주기 및 용량 등 보다 업그레이드된 사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정수기의 식수통과 전원이 분리된 무선 구조는 반려동물 정수기에 있어 아주 중요한데요, 물그릇이 전원과 연결된 유선 구조의 경우 물을 먹는 반려동물이 종종 누설로 인해 놀라는 경우가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현상이 지속되면 반려동물의 스트레스가 높아져 면역력 등에 악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이번에는 정수기에 있어 가장 중요한 필터입니다. 퓨어 2의 필터 교환 주기는 퓨어 1이 60일인데 반해 50% 늘어난 90일입니다. 3중으로 구성된 퓨리 2의 필터 공간은 0.01 마이크론 수준으로 박테리아를 비롯, 반려동물에게 질병을 유발하는 다양한 불순물을 걸러내며 이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정수기와 같은 수준입니다.

 

물탱크 용량은 2,600ml로 한 번에 보다 많은 양의 식수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는 출장이나 여행 등 집에 반려동물을 놔두고 집사가 집을 비울 경우 중요한 요소로 보다 오랜 시간 걱정 없이 집을 비울 수 있도록 합니다.

 

이와 함께 퓨리 2는 전용앱을 통해 반려동물의 식수 행동을 알려줍니다. 7일에 이르는 식수 데이터를 분석하여 반려동물의 건강에 이상이 있는지 사전에 알려줌으로써 집사로 하여금 미연에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또한 물이 부족할 때나 필터 교환 시점을 알려주며 상황별 4개의 모드를 설정할 수 있어 정수기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듯 전용앱을 이용한 건강 관리 및 설정 기능은 최근에 새롭게 선보이는 반려동물 정수기의 트렌드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소매가 169불의 캣링크 퓨어 2를 사전 구매시 런칭 스페셜, 슈퍼얼리버드, 얼리버드 리워드를 통해 각각 89불, 99불 109불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는 각각 48%, 42%, 36%로 높은 할인율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아울러 사전 구매한 고객분들께는 2023년 1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기존에 시장에 선보였던 다양한 반려동물 정수기들의 장점을 고루 취합하여 디자인된 제품입니다. 그만큼 반려동물들과 집사분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무엇보다 냥이들의 건강을 사전에 챙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 아닌가 합니다.

​캣링크 퓨어 2의 제원

- 사이즈 : 190 x 190 x 242(mm)

- 무게 : 907g

- 용량 : 26L

- 주요 재질 : ABS

- 소비 전력 : 3W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QeB2vL

​​2023. 1. 4

디지털패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