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펀딩] 악취를 제거해 주는 고양이 자동화장실 퓨라 맥스

퓨라맥스.jpg

많은 고양이 자동화장실이 있지만 오늘 소개해 드릴 고양이 자동화장실은 전용 앱을 이용한 컨트롤 기능과 함께 안 좋은 냄새까지 제거해 준다고 하는데요, 그 내용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퓨라 맥스(PURA MAX)입니다.

 

퓨라 맥스는 요즘 종종 볼 수 있는 고양이 자동화장실입니다. 고양이가 용변을 본 후 화장실이 자동으로 변을 분리하여 배변통으로 배출해 주기 때문에 집사분들은 며칠에 한 번씩 배변통을 비우면 되며 이에 좀 더 편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특히 커다란 배변통은 15일간 비워주지 않아도 될 만큼 큰 용량을 지니고 있습니다.

퓨라 맥스는 와이파이 기능을 지원하고 있어 전용 앱을 이용하여 다양한 모드를 컨트롤할 수도 있습니다. 퓨라 맥스는 총 세 가지 모드를 지원하는데요, 여기에는 자동 클리닝 모드, 스케줄링 모드 그리고 매뉴얼 모드가 있습니다.

퓨라 맥스는 고양이의 안전을 위해 많은 기능을 고려하였으며 다양한 센서를 적용하여 고양이들이 보다 안전하게 용변을 보거나 화장실을 출입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고양이의 안전을 위한 각 기능을 xSecure 시스템이란 이름으로 통합하였습니다.

이 xSecure 시스템에는 우선 고양이를 접근을 감지하기 위한 적외선 센서와 함께 고양이 유무를 확인하기 위한 무게 센서가 있습니다. 만약 고양이가 퓨라 맥스에 접근하거나 무게 센서에 변동이 생기면 퓨라 맥스는 자동으로 움직임을 멈춰 고양이를 보호합니다. 이 외에도 원격 알람 기능과 사고 방지 시스템 그리고 스마트 감지 장치 등이 있어 고양이의 안전을 지켜줍니다.

또한 퓨라 맥스는 고양이의 무게와 화장실 사용 횟수 그리고 사용 시간을 모니터링하여 사용자에게 알려줍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고양이의 건강 상태를 지속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혹시나 문제가 생기더라도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양이의 용변은 암모니아 성분으로 인해 그 냄새가 아주 고약한데요, 퓨라 맥스는 이를 위해 내부에 냄새 제거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에어 스마트 스프레이로 퓨라 맥스에 탈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이 또한 전용 앱을 통해 간편하게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퓨라 맥스에는 OLED 디스플레이가 있으며 이를 통해 와이파이, 센서, 내부 조명 등의 상태를 비롯한 퓨라 맥스의 다양한 기능과 각종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듈별로 분리가 쉽기 때문에 세척도 간편하여 보다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국 구매자 기준으로 소매가 599불인 퓨리 맥스를 얼리버드로 구매 시에 28%가 할인된 429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유럽에 계신 분들이라면 보다 비싼 가격에 구매해야 하며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12월부터 배송 예정이라고 하네요.

 

와이파이 지원, 냄새 제거 기능 등 하나의 고양이 자동화장실에서도 보기 힘든 첨단 기능을 두루 갖추고 있어 집사분들이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요건을 갖춘 모델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퓨라 맥스의 제원

- 사이즈 : 620 x 552 x 538 (mm)

- 무게 : 10 Kg

- 화장실 내부 용량 : 76 L

- 배변통 용량 : 7 L

- 셀프 클리닝 소요 시간 : 90초

​관련 페이지 : https://bit.ly/3zHAapt

​​​

2021. 10. 6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