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에서 손 쉽게 즐기는 실내 스크린 골프 파이골프2

파이골프.jpg

디지털패션에서는 오래전에 실내에서 즐기는 스크린 골프용품, 파이골프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당시 인기있던 스크린 골프를 실내에서 칠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많은 인기를 모은 바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보다 개선된 제품으로 펀딩을 진행하고 있어 한번 확인해 보았습니다. 파이골프 2입니다.

 

파이골프 2는 가정이나 직장 등 실내에서 4인까지 간편하게 스크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스마트 TV를 이용하여 즐길 수 있으며 골프 연습봉 및 실제 골프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골프 연습봉이나 실제 골프채에 파이골프 2 센서를 연결하여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전 세계 80여 개 이상의 유명 골프장에서 보다 실감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스크린 골프와 마찬가지로 실제 스윙을 하기 때문에 퍼팅을 포함한 스윙 자세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파이골프 2는 이러한 데이터를 통해 사용자의 자세까지 트레이닝을 해 줍니다.  

파이골프 2는 이전 제품 대비하여 새로운 점이 몇 가지 보이는데요, 우선 익스트림 모드입니다. 익스트림 모드는 실제 필드와는 달리 이동이 없는 스크린 골프의 단점을 개선한 내용으로 사용자가 움직이는 것을 인식, 화면에서 골프장을 이동하는 장면을 보여줍니다. 실내 스크린의 운동 효과를 보다 높인 콘텐츠로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또한 골프 연습봉의 길이도 70cm로 실제 스윙에 가깝도록 이전 모델 대비 늘어났으며 센서의 모양도 보다 세련되게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블루투스 버전을 5.0으로 올려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합니다.

파이골프 2 센서는 C 타입 USB 케이블을 이용하여 충전하며 완충에는 2시간가량 소요됩니다. 그리고 완충된 파이골프 2 센서는 4시간 동안 연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4인이 게임을 즐기기에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파이골프 2 전용 가방과 WGT 6개월 구독권을 포함, 소매가 33만 3천 원인 파이골프 2는 현재 국내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에서 얼리버드 리워드를 통해 41% 할인된 19만 5천 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전용 가방을 제외하면 17만 5천 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가족끼리 혹은 회사에서 직원 복지 차원에서 파이골프 2를 구비해 놓는다면 쉬는 시간 틈틈이 가족 간, 동료끼리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멋진 제품이 아닌가 합니다. 

파이골프 2의 제원

​​

- 골프채 사이즈 : 700 x 55 (mm)

- 센서 사이즈 : 33 x 51 (mm)

- 센서 무게 : 10g

- 배터리 : 리튬폴리머 100 mAh

- 무선통신 : 블루투스 5.0

- 충전시간 : 2시간

- 사용시간 : 4시간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u7SpVf

​​

​​2022. 4. 6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