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셀프 그루밍 기능의 고양이 하우스 포스윙

포스윙.jpg

인디고고를 통해 재미있는 고양이용 제품이 선을 보였네요. 자동으로 그루밍을 해 주는 제품인데요, 단순한 그루밍 외에도 재미있는 기능으로 무장되어 있습니다. 디지털패션에서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포스윙(PawSwing)입니다.

 

포스윙을 얼핏 보면 마치 고양이를 위한 집처럼 보이는데요, 실제로 내부에서 거주할 수 있기도 하지만 포스윙 입구를 통해 고양이들이 드나들 때 자동으로 그루밍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실제로 포스윙 입구를 살펴보면 그 둘레가 마치 고양이의 혀처럼 돌기가 나 있는 면들로 구성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양이가 해당 면을 스치면서 이 돌기들이 자연스럽게 그루밍 효과를 내주게 됩니다.  

제대로 된 그루밍이 되기 위해서는 입구 둘레가 고양이의 신체 사이즈와 맞아야 되겠죠. 집사는 입구 내부에 있는 상단의 조절 버튼을 통해 입구 넓이를 직접 조절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가 뚱뚱하면 입구를 넓혀주고 날씬하면 좁혀주면서 18Kg까지의 고양이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양이가 드나들면서 그루밍을 하면 당연히 그 털들이 빠지게 되는데요, 이때 돌기가 회전하면서 빠진 털은 안쪽에 있는 공간에 자동으로 모아집니다. 이와 함께 털을 문지르면서 제거하게 되면 아무래도 정전기가 발하는데 포스윙은 정전기 방지용 천을 이용해 이를 막아줍니다.

포스윙 상단에는 알아서 아이들의 사료를 챙겨주는 자동 디스펜서가 있습니다. 이 디스펜서 하단에는 사료를 넣어 주는 공간이 있으며 집사가 사료 배급 시간과 양을 세팅하면 별도로 신경을 쓸 필요 없이 끼니마다 자동으로 아이들에게 사료를 배급해 줍니다.  

​현재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고양이 자동 화장실 옆에 놓으면 정말 요긴할 듯한데요, 소매가는 249불이며 얼리버드 리워드를 통해 56%가 할인된 109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슈퍼 얼리버드는 이미 매진되었으며 사전 구매하신 분들께는 4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포스윙의 제원

- 본체 사이즈 : 41.4 x 52.1 x 50.8 (mm)

- 헤어 박스 용량 : 6 L

- 디스펜서 용량 : 300 ml

- 디스펜서 배터리 : 리튬이온 2,000 mAh

​​​​​​​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STTifl

​​​​​

​​2024. 3. 6

디지털패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