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이어폰 파뮤가 업그레이드된 파뮤 슬라이드2

파뮤슬라이드2.jpg

크라우드펀딩 역사상 가장 많은 금액을 투자 받은 블루투스 이어폰은 파뮤입니다. 그리고 파뮤에서는 이후로도 지속적으로 이어폰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현재 파뮤 슬라이드2가 인디고고를 통해 펀딩을 진행 중입니다. 앞서 선보인 파뮤 슬라이드 대비 여러 가지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전작인 파뮤 슬라이드 대비 파뮤 슬라이드2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그 사이즈입니다. 두께도 줄었지만 가로 세로 사이즈가 대폭 줄었습니다. 이에 휴대성이 좋아져 더욱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다만 사이즈가 많이 줄어든 대신 내장 배터리 사이즈도 많이 작아졌습니다. 이에 파뮤 슬라이드2의 사용 시간은 26시간으로 이전 모델의 60시간 보다 많이 줄어든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우선 사양이 사이즈인지 사용 시간인지 이는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달라질 듯합니다.

아울러 파뮤 슬라이드2의 블루투스 버전도 파뮤 이어폰 시리즈 최초로 5.2가 적용되었으며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 또한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10mm 드라이버를 적용하여 6mm 드라이버를 적용한 전작 대비 보다 왜곡이 없는, 보다 원음에 가까운 뛰어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 파뮤 슬라이드2에는 6개의 마이크가 탑재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어디서든 더욱 정확하고 또렷한 음성으로 통화가 가능하며 이와 함께 추가된 윈드 노이즈 감소 기능으로 바람이 부는 상황에서도 명확한 통화가 가능합니다.

보이스 확장 기능도 지원하는데요, 보이스 확장 기능을 활용하면 음성을 보다 크게 들을 수 있어 청력이 약하신 어르신과 같은 경우 보청기와 같이 주변의 소리를 보다 크고 명확하게 들을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파뮤 슬라이드2에서는 전용 앱을 이용하여 컨트롤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사용자는 전용 앱을 이용하여 각종 이퀄라이저 모드를 손쉽게 선택할 수 있으며 게임 모드 설정과 함께 개인적인 세팅도 할 수도 있어 보다 만족스럽게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패키지에는 없지만 무선 충전 패드를 별도로 구매시 무선 충전이 가능하며 이 경우 충전에는 1.5~2시간이 소요됩니다. 충전 케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26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이어폰으로만 들을 경우에는 6.5시간 동안 연속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소매가가 159불의 파뮤 슬라이드2를 사전 구매시 얼리버드와 인디고고 스페셜의 경우 각각 50%와 44% 할인된 79불 또는 89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7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파뮤 슬라이드2의 다양하고 섬세한 편의 기능들이 돋보이는데요, 파뮤 시리즈에 만족을 느끼셨던 분 외에도 새로운 이어폰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 새로운 파뮤 슬라이드2의 다양한 기능들을 마음에 들어하지 않으실까 합니다.

 

파뮤 슬라이드2의 제원

- 블루투스 버전 : 블루투스 5.2

- 오디오 코덱 : SBC, AAC

- 이어폰 사이즈 : 27 x 22 x 25.5(mm)

- 충전 케이스 사이즈 : 70 x 44.5 x 32(mm)

- 무게 : 5.8g(이어폰), 66g(충전 케이스 포함)

- 사용 시간 : 6.5시간(이어폰), 26시간(충전 케이스)

- 배터리 용량 : 45mAh(이어폰), 450mAh(충전 케이스)

- 충전 시간 : 1.5~2 시간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O7GrSE

​​​​​​​​

​​2022. 7. 13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