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류 가방 형태의 스마트 스크린 팩고

팩고.jpg

집에서 모니터를 보는 것처럼 야외에서 모니터를 사용할 수 있다면 새로운 경험이 되겠죠. 그런데 이처럼 야외에서 편리하게 모니터를 사용하도록 디자인된 제품이 해외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에 선보였습니다. 이에 어떻게 생긴 제품인지 디지털패션에서 살펴보았습니다. 팩고(PackGo), 함께 보시죠.

 

팩고는 서류 가방 내부에 모니터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가방 내부에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보관 및 이동이 간편하며 안드로이드로 구동되기 때문에 가방을 열고 내부에 장착된 모니터를 세우면 단순한 모니터 외에 게임기, TV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캠핑, 피크닉 등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스마트폰 화면이 아닌 27인치의 커다란 화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보통 야외에서는 커다란 화면을 위해 프로젝터를 많이 사용하는데 이럴 경우 준비가 번잡해집니다. 이에 반해 팩고는 가방만 챙기면 되기 때문에 아주 간편합니다.

 

팩고 가방의 상판은 3D 스피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주파 대역 스피커 2개, 저주파 대역 스피커 2개 등 총 4개의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어 몰입감이 뛰어난 공간 음향을 제공하며 40W의 출력으로 넓은 야외에서도 멋진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팩고는 무선 미러링 기능을 지원합니다. 이와 함께 팩고는 모니터를 세로로 회전할 수도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팩고에 연결하면 스마트폰의 다양한 콘텐츠를 작은 화면이 아닌 보다 팩고의 큰 화면을 통해 여럿이서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터치 기능과 함께 리모트 컨트롤 기능을 제공하여 편리를 더했으며 HDMI, DP, C 타입 USB 등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게임 컨트롤러 등을 비롯한 다양한 주변 기기를 연결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6800 mAh의 내장 배터리를 통해 한번 충전하면 6시간 동안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팩고의 소매가는 998불입니다. 그러나 사전 구매시 20% 할인된 798불에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개발 완료 및 배송이 진행되었기 때문에 주문시 조속하게 받을 수 있을 듯합니다.

팩고의 제원

- 사이즈 : 66.9 x 42 x 11.53 (mm)

- 무게 : 13 Kg

- OS : 안드로이드 12

- 메모리 : ROM(128GB), RAM(8GB)

- 스크린 사이즈 : 27인치

- 해상도 : 1920 x 1080

- 무선 통신 : 블루투스 5.2, 와이파이

​​​​​

​관련 사이트 : https://bit.ly/43bgEBT

​​​​​

​​2024. 3. 13

디지털패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