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 벨트가 접목된 2 in 1 오요 토탈 바디 마사지건

오요마사지기.jpg

요즘 많은 분들이 가정에서 마사지기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이런 마사지기의 대부분이 마사지건 형태인데요, 여기에 새로운 스타일의 기능을 가미한 마사지건이 선을 보였습니다. 신선한 아이디어가 무척이나 돋보이는데요, 함께 보시죠. 오요(OYO) 토탈 마사지기입니다.

오요 토탈 마사지기는 먼저 일반 마사지건과 마찬가지로 앞 부분에 다양한 헤드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구성에 따라 다르지만 최대 6종의 헤드를 제공하며 마사지 부위와 목적에 따라 다양한 마시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새로운 스타일의 기능이 접목되었는데요, 바로 피트니스 센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진동 벨트 마사지입니다. 오요 마시지기는 헤드 연결 부분에 밴드를 장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이 진동 밴드 맞은편에는 원형의 손잡이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에 오요 마사지기에 밴드를 장착한 후 마사지기 손잡이와 밴드 손잡이를 양손으로 잡으면 목, 허리, 종아리, 발바닥 등 전신에 간편하게 진동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헤드 중 하나를 진동 벨트와 연결한 것으로 간단한 아이디어지만 효과는 대단합니다.

피트니스 클럽에서 진동 벨트 마사지를 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계신 마사지기입니다. 진동 벨트로 마사지를 할 경우 강력한 마사지 효과로 인해 혈류가 증가하고 스트레스와 긴장감을 해소하며 신체 회복이 보다 빨라집니다.

오요 마사지기는 이렇듯 헤드뿐만이 아닌 진동 벨트를 통한 마시지도 가능한데요, 그렇기 때문에 단순하게 헤드만 사용하는 기존의 마사지건과는 그 형태와 작용이 달라 더욱 다양한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오요 마사지기 내부의 리튬이온 배터리를 전원으로 하며 배터리를 완충하면 4시간 동안 연속으로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헤드 속도를 600cpm, 800cpm, 1000cpm, 1300cpm 등 총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데요, 이를 통해 증상에 따라 속도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요 마사지기는 다양한 구성으로 제공됩니다. 단품의 경우 소매가는 229불이지만 사전 구매시 17% 할인된 189불에 구매할 수 있으며 여기에 헤드 2종과 전용 가방 등을 추가하면 259불에서 50불을 할인된 209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구성이 있으며 사전 구매하신 분들께는 10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심플하지만 참신한 아이디어가 무척이나 돋보입니다. 그래서인지 기존의 마사지기보다 더욱 많은 관심과 함께 높은 펀딩 금액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피트니스 센터에서나 할 수 있는 전동 벨트 마사지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다니 정말 흥미롭습니다. 

​​​

오요 마사지기의 제원

- 사용 시간 : 4시간

- 속도 조절 : 4단계(600~1300 cpm)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z3WV8z

​​​​​​​​​​​

​​2022. 7. 27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