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자전 2021] 멘탈 케어 시스템 옥시스파

20211026_153331.jpg

지난주에는 코엑스에서 한국전자전 2021이 진행되었습니다. 디지털패션에서 본 한국전자전을 통해 새로운 스마트 제품이 선보였는지 확인해 보았는데요, 그중 한 제품입니다. 옥시스파(OxySpa)입니다.

 

옥시스파는 다양한 요소를 이용하여 사용자가 심신을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줍니다. 우선 안쪽의 바디라인 블록 시트입니다. 시트는 신체 형상에 따라 제작되어 안락함을 느낄 수 있으며 바이브레이션 기능이 있어 안마 의자와 같은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요소는 청정 산소입니다. 옥시스파라는 이름처럼 옥시스파에서는 산소 배출구를 통해 항상 신선한 산소가 배출됩니다. 이 청정 산소는 사용자의 피로를 회복시키고 면역력을 개선해 줍니다.

 

세 번째, 시트 앞에는 감성 힐링을 위한 모니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시트에 편하게 누운 상태로 힐링을 위한 다양한 화면을 보면서 심리적, 육체적 긴장을 완화시킵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테라피 기능입니다. 옥시스파에는 LED와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어 빛과 사운드를 이용한 테라피 효과를 제공합니다.

 

빛을 이용한 컬러 테라피는 무지개와 같이 다양한 색상과 조도를 이용하여 사용자의 심리적 안정과 수면을 유도하며 사운드 테라피는 심리적 불안 요소를 치유하여 안정적으로 변화시킵니다.

 

이처럼 옥시스파는 단순히 누워 편하게 쉬는 휴식 공간을 넘어서는, 심신 개선을 통해 육체적 그리고 심리적인 안정을 제공해 주는 토털 심신 케어 시스템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아울러 사용자는 옥시스파의 전용 앱을 이용하여 스트레스 지수를 측정할 수 있는데요, 옥시스파를 사용하면서 변화하는 모습을 사용 전과 후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직접적인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옥시스파는 가격이 초고가인 럭셔리 제품입니다. 풀 옵션으로 구성된 옥시스파는 무려 2천만 원에 이른다고 하니 적어도 서민용은 아닌 듯하네요. 고급 주택 거실에 여유가 되시는 분이라면 옥시스파로 극강의 편안함을 느낄 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듯합니다.

​​

옥시스파 제원

- 사이즈 : 2230 x 830 x 1580 (mm)

- 무게 : 180 Kg

- 재질 : 인조가죽

- LCD 화면 : 27 인치

- LED : 8 set

- 액세서리 : 헤드셋, 키보드

​관련 페이지 : https://bit.ly/3pOJQwO

​​​

2021. 11. 3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