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세계 최초의 모듈 방식 파워 시스템 오리진 800

유아톰.jpg

파워뱅크가 다양해지면서 디지털패션에서도 종종 관련 제품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형태의 파워뱅크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어떤 형태의 파워뱅크인지 한번 살펴볼까요? 오리진(Origin) 800입니다.

 

오리진 800은 세계 최초의 모듈 형태 파워뱅크입니다. 이전의 파워뱅크가 대부분 하나의 본체를 통하여 주변의 디바이스를 충전했던 것에 비해 오리진 800은 모듈 형태로 구성되어 보다 유연한 활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리진 800은 우선 파워뱅크의 본체격인 파워 허브가 있습니다. 파워 허브는 다양한 인터페이스와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어 파워뱅크 본연의 모습을 띠고 있습니다. 2개의 AC 출력과 함께 6개와 2개의 A, C 타입 USB 단자, 무선 충전기 그리고 2개의 직류 단자 등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이 파워 허브는 독특하게도 그 위에 원통형의 기둥이 세워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바로 이 부분이 오리진 800의 독특한 특징을 보여주는 부분입니다. 이 원기둥은 파워 스택과 파워 독 모듈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파워 스택은 27,000 mAh 용량의 보조 배터리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아이폰 기준으로 약 7~8번 정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최 상단의 파워 독은 무선 충전기 기능까지 지원이 되며 파워 독은 손잡이가 있어 오리진 800을 간편하게 들고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파워 스택은 분리하여 개별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그냥 파워 허브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 파워 허브의 기본적인 용량 외에 각 파워 스택의 용량까지 모두 전력 공간을 활용하여 파워 뱅크의 용량을 늘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 외에도 램프로 사용할 수 있는 모듈과 음료가 담긴 컵을 따뜻하게 혹은 시원하게 만들어 주는 모듈이 있기 때문에 이를 파워 스택이나 파워 독과 함께 사용할 경우 오리진 800을 일상에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리진 800의 충전은 태양광 패널과 교류 방식을 비롯하여 5개 방식으로 충전이 가능하여 이에 주변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의 단자를 이용할 수도 있어 차량 옆에서 캠핑을 하면 보다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딜럭스 패키지 기준으로 소매가 1,246불이지만 슈퍼얼리버드 리워드로 사전 구매시 36%가 할인된 799불에 구매할 수 있으며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1월부터 배송될 예정입니다. 상기 기능 외에도 주변 음악에 따라 무드등이 움직이는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이 있어 캠핑이 보다 재미있어질 듯합니다.

 

​오리진 800의 제원

- 파워허브 사이즈 : 195 x 176 x 282 (mm)

- 파워허브 무게 : 4.98 Kg

- 파워스택 사이즈 : 124 x 124 x 84 (mm)

- 파워스택 무게 : 1.05 Kg

- 파워 독 사이즈 : 124 x 124 x 89 (mm)

- 파워 독 무게 : 1.11 Kg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RYDsRq

​​2024. 1. 3

디지털패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