샥즈에서 선보인 최신 골전도 이어폰 오픈런 프로

오픈런프로.jpg

골전도 이어폰의 전 세계적인 프리미엄 브랜드인 샥즈에서 새로운 모델을 선보였습니다. 샥즈의 다양한 모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오픈런의 리뉴얼 제품인데요, 어떤 기능이 어떻게 달라졌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오픈런 프로(Openrun Pro)입니다.

 

우선 골전도 이어폰은 사운드가 고막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 않아 귀 건강을 지킬 수 있으며 귀에 삽입하지 않아 위생적으로도 청결합니다. 이 외에도 사람마다 다른 귀의 모양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입니다.

오픈런 프로 또한 골전도라는 오픈 이어 방식으로 통화 및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귀를 항상 열어 놓기 때문에 운전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외부의 다양한 외부 위험 요인으로부터 사용자를 지켜줍니다.

 

오픈런 프로는 기존의 오픈런과 외관 면에서 다소 유사한데요, 그러나 사운드를 들어보면 2개의 인핸서를 적용한 보다 향상된 샥즈 터보 기술을 적용하여 이전 모델 대비 더욱 선명한 중간 및 고음 영역대 그리고 깊은 저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픈런 프로는 릭슬레이어(LeakSlayer) 기술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보통 골전도 이어폰을 보면 주변에 사운드나 통화 내역이 누설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요, 오픈런 프로는 샥즈의 특허 기술로 소리 유출을 최소화하여 프라이버시를 보호합니다.

 

또한 오픈런 프로는 오픈런과 달리 양쪽 끝에 이중 소음 제거 마이크가 정착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마이크가 한쪽에만 있는 오픈런 대비하여 보다 뛰어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보여주며 보다 선명한 통화가 가능합니다.

오픈런 대비 ​충전 포트의 위치로 조정이 되었는데요, 보다 넓어진 공간을 활용, 다기능 버튼은 오픈런의 버튼보다 커져 조작이 편리해졌습니다. 이 외에도 급속 충전 기술을 적용하여 5분 충전 시 최대 1.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20분 충전으로 약 60%, 30분 충전으로는 약 90%까지 빠르게 배터리 충전이 가능합니다. 

현재 국내의 다양한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국내 정품 구입 시 무상 AS가 2년 동안 보장되기 때문에 직구 제품들에 대비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운전하시는 분은 물론 ​야외 활동이나 몸을 움직이시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음악이나 통화를 하면서도 전혀 무리 없이 하던 일을 지속할 수 있는 오픈런 프로가 딱이지 않나 싶네요.

 

오픈런 프로의 제원

​​

- 무선통신 : 블루투스 5.1

- 호환 프로필 : A2DP, AVRCP, HSP, HFP

- 충전 시간 : 1시간

- 재생 시간 : 10시간

- 대기 시간 : 10일

- 무게 : 29g

- 방수 등급 : IP55

- 배터리 : 리튬폴리머

- 배터리 용량 : 140mAh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608bsj

 

​​2022. 4. 13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