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새로운 방식의 탈모 방지 디바이스 나이오스템

나이오스템.jpg

요즘 탈모 방지를 위한 헤어 디바이스를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제품들의 대부분이 LED의 열과 라이트를 이용한 두피 혈류를 증가시키는 방식으로 탈모를 방지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LED가 아닌 새로운 방식의 탈모 방지 디바이스가 선보여 살펴보았습니다. 과연 어떤 방식을 사용하는 것일까요? 나이오스템(Niostem)입니다.

나이오스템은 탈모 방지 헤어 디바이스로 여타의 탈모 방지 디바이스와 마찬가지로 머리에 디바이스를 덮어쓰는 방식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그러나 두피를 자극하는 방식은 전혀 다른데요, LED가 아닌 SCRT라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이 SCRT는 Stem Cell Reactivation Technoloy의 약자로 줄기세포 활성화 방식을 말합니다. 다시 말해 두피의 자극을 통해 두피에 있는 줄기세포를 활성화하고 또 이를 통해 머리카락을 재생하고 성장을 촉진하여 탈모를 방지하게 됩니다.

두피의 자극은 전극을 통해 이뤄집니다. 나이오스템 하단의 두피 접촉면에는 다수의 전극 센서들이 탑재되어 있어 실시간으로 컨트롤됩니다. 사용자는 전용앱을 이용하여 나이오스템을 컨트롤할 수 있으며 머리카락이 다시 재생되는 것을 데이터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나이오스템을 착용하는 것도 아주 간편합니다. 하루에 단지 30분만 머리에 착용하고 있으면 되는데요, 더군다나 무선 방식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TV 시청이나 독서 또는 요리를 하는 등의 일상생활에 영향을 주지 않고서도 착용할 수 있습니다. 

나이오스템은 22명의 남성 사용자를 대상으로 6개월간 실제로 테스트를 진행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테스트에서 참여자의 100%는 탈모 현상이 사라졌으며 19.3%는 머리카락의 밀도가 증가했고 9.1%는 머리카락이 두꺼워졌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본격적인 탈모에 앞서 나타나는 현상이 주로 머리카락이 얇아지면서 머리가 비어 보이는 현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런데 나이오스템을 머리에 착용하면 이러한 과정을 오히려 역행하는 모습을 보여주게 되는 것이죠.

 

나이오스템의 소매가는 다소 고가로 1354불입니다. 그러나 사전 구매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얼리버드로는 29% 할인된 957불, 인디고고 독점가로는 22% 할인된 1,049불입니다. 아울러 사전 구매하신 분들께는 오는 10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전에는 주변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던 방식의 탈모 방지기입니다. 실제 테스트 결과도 나쁘지 않아 현재 탈모가 진행 중이거나 앞으로의 탈모가 걱정되는 분들이라면 한번 질러볼 수 있을만한 제품이 아닌가 합니다.

​관련 사이트 : https://bit.ly/41mGsZy​​

​​​​​​​​

​​2023. 5. 10

디지털패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