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스타터] 매 순간에 어울리는 향을 만들어 주는 스마트 향수 니누

니누.jpg

멋진 스마트 향수가 선을 보였습니다. 100가지의 향이 한 개의 제품에 담겨 있다고 하는데요, 이를 위한 특별한 기능이 눈에 띕니다. 그럼 과연 어떤 기능인지 한번 확인해 볼까요? 스마트 향수 니누(NINU)입니다.

 

니누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향을 스스로 만들어 낸다는 점입니다. 특히 스마트폰의 전용 앱을 이용한 다양한 설정을 통해 계절이 바뀔 때, 여행을 할 때, 또는 갑작스럽게 데이트 일정이 잡힐 때 등 일상에서 닥칠 수 있는 여러 가지 상황에 매칭되는 향을 만들어 줍니다. 

이를 위해 니누는 그 내부에 엄선된 세 가지의 향수를 담고 있습니다. 각 향수는 25 ml로 총 75 ml의 용량을 지니고 있는데 사용자가 전용 앱에 어디를 가는지, 어떤 감정을 느끼는지 이 두 가지 사항에 대해 입력하면 니누의 블렌딩 시스템이 세 가지의 향수를 조합, 100여 개에 이르는 다양한 향을 만들어 냅니다.

또한 사용자가 전용 앱을 통해 상큼함(Fresh), 섹시함(Sexy), 우아함(Elegant) 등 이 세 가지 느낌에 대해 각각의 강도를 설정하면 이때에도 니누가 각 설정에 해당하는 향을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사용자는 이러한 니누의 기능을 이용하여 일상에 자주 맞닥뜨리는 12가지 상황에 대한 향을 사전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사용자가 각 상황을 맞이하게 되었을 때 따로 고민할 필요가 니누의 앱을 통해 해당 상황을 선택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해당 상황에 적합한 나만의 향이 만들어지게 되며 특히 니누의 향은 일반적인 향수에 비해 그 향이 더 오랜 시간 지속됩니다.  

 

향을 사전 설정할 때 사용자가 니누의 전용 앱에 선호도를 입력하면 니누는 만들어 낼 수 있는 다양한 향을 제안합니다. 만약 향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마음에 드는 향이 나올 때까지 계속 향을 바꿔볼 수 있으며 그러다 마음에 드는 향이 만들어지면 전용 앱 저장소에 개인 향으로 저장해 놓고 이후 필요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니누는 내부에 배터리가 있어 C 타입 USB 케이블을 이용하여 충전하는 방식입니다. 패키지는 니누 본체와 충전 시 사용하는 C 타입 USB 케이블 그리고 75 ml(25 ml x 3) 향수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니누의 소매가는 대당 259유로인데요, 슈퍼얼리버드를 통해 100유로가 할인된 159유로, 얼리버드와 킥스타터 리워드를 통해서는 각각 90유로와 70유로가 할인된 169유로와 189유로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2022년 6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다양한 향을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 있어 일반 향수를 사용하는 것에 비해서 비용적으로나 활용도 면에서나 더욱 효과적일 듯합니다. 특히 필요한 순간에 고민하지 않고 향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정말 편리한 점이 아닌가 합니다.

​관련 페이지 : https://bit.ly/3CUv22B

2021. 12. 1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