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타스 2023] 올인원 트레블 스마트 기타 모가비 200 우드

지난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키타스 2023에서 국내 업체가 선보인 제품입니다. 전자 기타로 기존에 단순했던 기능이 아닌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여 재미 요소를 높였습니다. 올인원 스마트 전자 기타 모가비(Mogabi)로 가장 최상위 모델인 200 우드를 기준으로 살펴보았습니다.
모가비를 보면 가장 먼저 세련되고 독특한 우드 디자인이 눈에 띕니다. 그리고 이처럼 멋진 디자인과 함께 휴대성도 좋은데요, 모가비는 본체를 180도로 접을 수 있으며 이럴 경우 전체 길이가 70cm에 불과하여 비행기에도 갖고 탈 수 있을 정도로 휴대성이 뛰어납니다.
모가비는 자체적으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가비를 스마트폰과 연결하면 어떠한 노래라도 자체 스피커를 통해 재생할 수 있으며 연주자는 이를 배경음으로 하여 보다 멋지게 기타를 연주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가비는 마이크 프리앰프를 자체적으로 갖추고 있어 마이크, 키보드, 전자 드럼 등 다양한 전자악기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보컬은 물론 합주 연주와 함께 녹음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모가비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모가비는 레코딩 기능도 지원합니다. 별도의 연결 없이 자체적인 레코딩 기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잡음 없이 깨끗하게 녹음할 수 있는데요, 아울러 이처럼 녹음된 사운드는 다중 트랙 녹음 기능을 통해 반복적으로 재생하면서 연주를 덧붙일 수 있어 편집 및 작곡도 손쉽습니다.
마지막으로 모가비는 사일런트 모드를 지원합니다. 실내에서 기타 연습을 하고 싶지만 시끄러울 수 있는 만큼 조심스러운데요, 모가비에 이어폰을 연결하면 나만 들으면서 마음 놓고 연습할 수 있습니다. 설령 이어폰이 없더라도 슬립 모드로 전환하면 아주 조용한 소리로 연습할 수 있어 어디서든 연습이 가능합니다.
모가비는 현재 국내의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호가니 우드로 제작된 최고가의 우드 200 모델은 소매가가 약 106만 원이며 옵션 선택에 따라 다소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전자 기타를 사고자 하는 분이라면 보다 다양한 기능을 즐길 수 있는 모가비가 매력적이지 않을까 하네요.
모가비 200 우드의 제원
- 접었을 때 사이즈 : 703 x 84 x 88 (mm)
- 프레임 결합 사이즈 : 1086 x 343 x 45 (mm)
- 무게 : 약 2.7 Kg
- 디스플레이 : OLED 128 x 32
- 메모리 : 32Gb SD 메모리
- 무선 연결 : 블루투스 4.0
- 배터리 : 2600 mAh 리튬이온 배터리
- 외부 단자 : 이어폰, 충전 단자, C 타입 USB 등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P5OQcV
2023. 8. 23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