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석 방식 올인원 모듈 충전 스테이션 맥타

맥타.jpg

그야말로 다양한 디바이스를 사용하지만 충전기는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이방 저방에서 충전하는 경우도 종종 생겨나곤 합니다. 때로는 어디에서 어떤 디바이스를 충전하는지 헷갈리고 불편함도 따랐는데요, 이러한 불편을 단번에 해소해 주는 충전기가 선을 보여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어떤 제품인지 한번 확인해 보까요? 맥타(Magta)입니다.

 

맥타는 다양한 디바이스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도록 한 스택 방식의 충전 스테이션입니다. 자석식 모듈 방식을 채택하였으며 QC, USB 등 유무선 방식을 통해 총 8개의 제품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 보다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모듈 없이 맥타 상단에 스마트폰을 얹어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으며 스택 방식으로 다양한 모듈을 얹어 원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모듈에는 우선 3 in 1 무선 충전 모듈이 있는데요, 이 모듈에서는 아이폰과 애플워치, 이어버즈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으며 모두 무선 방식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특히 이 중 애플워치용 무선 충전기는 C 타입 USB 단자를 이용한 플러그앤플레이 방식으로 3 in 1 무선 충전 모듈과 탈착이 가능합니다. 이에 3 in 1 무선 충전 모듈에서 분리한 후 노트북 등에 연결하여 애플워치를 충전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파워 뱅크 모듈이 있습니다. 이 파워 뱅크 모듈은 맥타 상단에 얹어 확장 사용할 수 있고 충전된 상태에서 별도로 분리하여 보조 배터리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파워 뱅크 모듈에는 4000 mAH 배터리가 자체 내장되어 있으며 C 타입 USB 포트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단독으로도 유무선 충전이 가능합니다.

이와 함께 무드등 모듈이 있습니다. 무드등 내부에도 다양한 모드가 제공되어 다양한 색상의 불빛으로 분위기를 변화할 수 있으며 주변의 사운드에 따라 LED 색상이 마치 춤추듯이 변화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무드등 모듈도 단독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맥타 전면의 디스플레이를 통해서는 맥타의 충전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충전용 제품이다 보니 안전도 중요한 사항인데요, 맥타 내부에는 과충전, 고온, 단락을 방지하는 다양한 안전 회로가 구현되어 있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맥타는 그 모듈 구성에 따라 다양한 리워드가 구성되어 있는데요, 단품 구성과 전 제품 구성 기준으로 할 때 소매가 119불과 379불이며 사전 구매 시에는 단품 기준 69불 그리고 전 제품 구성 기준으로는 189불과 209불입니다. 아울러 사전 구매하신 분들께는 오는 6월부터 배송될 예정입니다.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이고 그야말로 모듈 방식 제품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제품이라 할 수 있겠는데요, 사용 중이신 모든 디바이스를 보다 심플한 환경에서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 아닌가 합니다.

​​

맥타의 제원

- 사이즈 : 63 x 63 x 82 (mm)

- 재질 : PC

- 모듈별 무선 출력 : 2.5~15W

- USB 단자 : 구성에 따라 최대 6개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PyA64B

​​​

​​2022. 5. 25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