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집중 관리가 가능한 복합파장 뷰티케어 매직 엘패치

매직엘패치.jpg

1월 30일부터 실내에서도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는 방역 수칙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죠. 그래서인지 화장품과 같이 코로나 이후에 유망한 업체들의 주식이 오르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렇듯 미용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는 요즘 시점에 피부에 도움이 되는 스마트 제품을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매직 엘패치(Magic L. Patch)입니다.

얼굴은 얇은 피부로 구성되어 주름이 생기기 쉬우며 피지 분비로 인한 모공 폐쇄와 각질 같은 트러블 또한 발생하기 쉽습니다. 만약 트러블이 발생한 이후에 적절한 케어가 없다면 재발이 되거나 흉터도 생기게 되죠.

 

매직 엘패치는 LED의 복합 파장을 이용해 얼굴 피부를 케어하는 스마트 미용 패치입니다. 주름과 트러블에 도움이 되는 레드 파장과 블루 파장을 발산하는 패치로 가시광선과 근적외선 파장을 동시에 발생시키는 최초의 미용 기기이기도 합니다.

 

패치 3개와 충전 및 보관을 위한 거치대로 구성되어 있는 매직 엘패치의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매직 엘패치의 패키지에는 패치를 피부에 부착하기 위한 스티커가 함께 있는데 이를 이용하여 패치를 피부에 부착해 줍니다.

 

그런 다음 매 패치마다 위치하고 있는 버튼을 눌러주면 LED가 발광하게 되며 버튼을 한번 누르면 레드 파장과 근적외선 파장이, 연속 두 번 누르면 블루 파장과 근적외선 파장이 발생합니다. 블루, 레드, 근적외선 파장은 각각 얼굴에 발생한 트러블, 주름 그리고 피부결을 개선하는데 유용합니다.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기 때문에 차 안이나 핸드백에 넣어 다니기 용이합니다. 이에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으며 얼굴 한 부분에 트러블이 생길 경우 그 부분만 싹 붙인 후 일상생활을 할 수도 있어 아주 편리합니다. 

현재 국내의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매직 엘패치는 하루 1회 사용이 권장되는데요, 얼굴 전체에 쓰는 마스크 LED와는 달리 패치 한두 개만을 이용하여 한 부분만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제법 유용할 듯합니다. 

​​

매직 엘패치의 제원

​​

- 본체 사이즈 : 31 x 31 x 8.3 (mm)

- 본체 중량 : 개당 45 g

- 크래들 사이즈 : 50 x 70 x 42.5 (mm)

- 크래들 중량 : 35 g

- 총중량 : 190 g

- 본체 배터리 : 리튬폴리머 50mAh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wmVnWx

​​2023. 1. 25

디지털패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