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으로 작동하는 야외용 무선 스피커 랏지

랏지.jpg

많은 스피커가 실내에서 사용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여 야외에서도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스피커는 독특하게도 기본적으로 야외용으로 디자인되어 모든 것이 이에 맞춰져 있는데요, 이러한 야외용 스피커는 일반 스피커와 어떻게 다른지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랏지(Lodge)입니다.

 

랏지는 모든 사양이 야외에서 사용하는 것을 전제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이에 랏지는 전원선이 따로 필요하지 않고 별도로 충전할 필요도 없습니다. 다만 사용자가 혹시라도 유선 충전을 원할 경우 C 타입 USB 케이블을 이용한 충전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대신 랏지는 태양광을 전원으로 이용합니다. 총 4개의 태양광 패널이 랏지의 상단을 비롯하여 전면과 양 사이드를 둘러싸고 있으며 이 태양광 패널의 전체 면적은 180 평방인치에 이릅니다. 그리고 이처럼 다양한 방향으로 태양광 패널이 위치하고 있어 보다 빠르고 지속적인 충전이 가능합니다.

야외 원하는 곳 어디서나 고퀄리티의 음악을 듣고 싶은 곳이 있으면 랏지를 그곳으로 들고 가서 잘 배치시킨 후에 전원을 켜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사용자는 언제라도 스마트폰과 랏지를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랏지는 4인치 드라이버와 함께 50와트 앰프를 지원하고 있으며 강력한 저음을 위한 4인치 우퍼 스피커를 내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30m 거리에서도 컨트롤이 가능한 최신의 블루투스 5.3 칩셋을 탑재하고 있어 사용자와 스피커 간에 거리가 있어도 컨트롤하는데 있어 전혀 문제가 없도록 하였습니다. 

랏지가 외부에서 사용하도록 디자인된 제품이다 보니 강력한 방수 기능은 기본입니다. 아무리 세찬 비바람이 몰아치거나 랏지 외관이 모래나 먼지로 뒤덮여도 15시간 동안 끊임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랏지는 독특한 스탠드를 제공합니다. 이 스탠드는 야외에 설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랏지와는 마그네틱 방식으로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야외에서 랏지를 놓을 적당한 공간이 없는 경우 이 스탠드를 설치할 수 있어 다수의 랏지를 통해 그야말로 진정한 입체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랏지 스피커와 스탠드로 구성된 패키지 소매가는 300불이며 이를 사전 구매할 경우 25% 할인된 225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9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다만 미국과 캐나다로만 배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국내에서 주문할 경우 배대지 등 별도의 방법을 고려해야 할 듯합니다.

​​​

랏지의 제원

​​

- 스피커 드라이버 : 4인치

- 서브우퍼 : 4인치 패시브 방식

- 앰프 출력 : 50와트

- 무선통신 : 블루투스 5.3

- 사용 시간 : 15시간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N9mKsS

​​​​​​​

​​2022. 6. 22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