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메고 다니는 차량 캠핑용 냉장고 리델리 냉장팩

리델리.jpg

디지털패션에서 다양한 캠핑 냉장고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러한 캠핑 냉장고는 처음입니다. 독특하게도 백팩처럼 메고 다닐 수 있는데 제작 업체에서도 이를 아는 듯 세계 최초의 백팩형 냉장고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다른 캠핑 냉장고와 차별화된 어떤 매력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리델리(Litheli) 냉장팩입니다.

기존의 캠핑용 냉장고는 대부분 전용 가방에 넣어 손으로 들고 다닐 수 있는데 반해, 리델리 냉장팩은 실제 백팩과 마찬가지로 등에 메고 다닐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냉장고를 메고 이동할 때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아주 유용해 보입니다.

일반적인 캠핑 냉장고는 보통 차량 트렁크에 넣어 다니는데 반해 이 리델리 냉장팩은 차량 좌석에 고정하기 쉽도록 설계되어 운전시에도 차량을 세울 필요가 없이 바로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별도의 랙을 이용하면 오토바이나 스쿠터에도 간편하게 싣고 다닐 수도 있습니다.

냉장고 주변에는 실제 백팩과 같이 다양한 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을 배치하였습니다. 이러한 포켓들을 이용하면 별도의 충전 배터리와 충전에 필요한 케이블 그리고 야외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들을 넣어 다니며 필요시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델리 냉장팩은 가장 안쪽의 PU 와 EPE 등을 비롯한 3중 레이어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다중막을 통한 높은 절연 기능으로 리델리 냉장팩은 전원이 없어도 최대 4시간까지 내부 온도를 유지합니다. 만약 20,000 mAh 배터리를 이용하면 6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야외에서 총 10시간가량의 냉장 보관이 가능합니다. 

물론 배터리를 모두 소진하더라도 차량의 전원을 이용하여 충전이 가능하며 여분의 보조 배터리를 이용하면 더욱더 오랜 시간을 사용할 수 있어 장시간의 외부 활동을 하더라도 언제나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리델리 냉장팩의 외부는 방수 기능의 TPU840 패브릭을 이용하였습니다.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외부에 오염물이 묻어도 쉽게 닦아낼 수 있으며 물가는 물론 보트 위에서도 문제없이 냉장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델리 냉장팩은 -20도에서 20도까지 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온도를 설정하면 15분 만에 해당 온도에 도달하고 이후 온도를 유지합니다. 냉장팩의 용량은 16L로 330mL 캔 음료 10개와 500mL 용량의 음료수 병을 9개까지 동시에 담을 수 있습니다. 

본체와 차량 충전 케이블을 포함한 냉장팩 스탠더드 킷의 소매가는 319불입니다. 그러나 슈퍼얼리버드를 통한 사전 구매시 31% 할인된 219불이며 보조 배터리를 추가하는 등의 구성에 따라 가격은 조금씩 달라집니다.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8월부터 배송이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백팩처럼 메고 다닐 수 있는 아이디어는 돋보입니다만 음료 등으로 가득 채운 리델리 냉장팩을 어깨에 메고 다니기에는 제법 힘이 들지 않을까 합니다. 이에 실제적으로 리델리 냉장팩을 사용할 수 있는 분은 여성분들은 힘들 듯하며 건장한 남성분에 국한되지 않을까 하네요.
​​​​
​​리델리의 제원
​​​
- 사이즈 : 470 x 300 x 430 (mm)
- 무게 : 10.6 Kg
- 용량 : 16L
- 사용 온도 : -20~20도
- 사용 전력 : 55 W

​관련 사이트 보기 >>

​​2024. 8. 14
디지털패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