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캠핑 냉동 냉장고 리온 미니

리온미니.jpg

때가 때이니 만큼 요즘 펀딩 사이트에서는 여름에 많이 사용되는 제품들을 자주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제품도 마찬가지인데요, 차량 운행 시 또는 외부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캠핑용 냉동냉장고 리온 미니(LiON Mini)입니다.

 

리온 미니는 이전의 캠핑 냉장고들이 전원을 연결해야만 사용할 수 있었던데 반해 배터리 탈착이 가능하고 배터리만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3세대 캠핑 냉동냉장고입니다. 배터리 탈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야외에서 전원이 없어도 여분의 배터리만 있다면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500 mAh 용량의 리튬이온 배터리로 배터리 하나만 사용 시 냉장고 온도에 따라 5~12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리온 미니는 태양광 패널을 이용할 수 있어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외지에서도 전혀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전원이 들어오는 곳이라면 직류, 교류를 이용하여 충전 가능하며 차량의 전원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리온 미니의 탈착식 배터리는 독자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디바이스를 충전할 수 있는 보조 배터리로 사용할 수 있으며 또한 자체적으로 LED를 장착하고 있어 LED 플래시로도 그리고 비상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뛰어납니다.

리온 미니는 사이즈가 18L와 28L인 컴팩트형으로 세단과 같은 차량 좌석에도 충분하게 들어갑니다. 이것은 리온 미니의 큰 장점으로 운행을 하면서도 차량 내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리온 미니는 상단에 듀얼 컵 홀더를 갖추고 있어 달리는 차량 미니 바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라온 미니의 내부 온도는 -20도에서 20도까지 운용이 가능하여 냉동 기능과 냉장 기능 모두를 지원합니다. 아울러 제품 상단에는 LCD 디스플레이가 있어 냉장고 내부 온도를 확인하거나 온도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라온 미니는 다른 캠핑용 냉동 냉장고와 달리 전용 앱을 제공하는데요, 이에 사용자는 거리가 떨어진 곳에서도 전용 앱을 통해 라온 미니의 온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터치를 통해서도 간편하게 온도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18L 용량과 28L 용량의 리온 미니는 배터리를 포함하여 각각 598불과 658불이지만 사전 구매를 통해 29% 할인된 425불과 467불에 구매할 수 있으며 태양광 패널과 별도의 배터리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사전 구매하는 분들께는 8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소규모 가족이 여름 나들이를 갈 때 커다란 캠핑용 냉동냉장고보다는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특히 차량 내부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차량 이동 시에 더욱 유용할 듯합니다.

라온 미니의 제원(28L 기준)

- 사이즈 : 575 x 310 x 415 (mm)

- 무게 : 12.5 Kg

- 배터리 용량 : 12500 mAh

- 배터리 운용 시간 : 5~12 시간

- 태양광 충전 시간 : 4 시간

- 사용 온도 : -20~20도

- 전력 사용량 : 45 W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QOZhQT

​​​​​​​

​​2022. 6. 29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