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하기 좋은 스마트 모기 퇴치기 라이트 레펠

라이트레펠.jpg

모기가 극성을 부리는 계절입니다. 실내에서는 그럭저럭 지낼 만하지만 캠핑을 하는 경우에는 야외에서 들러붙는 모기로 인해 귀찮을 때가 많죠. 이럴 때 유용한 휴대용 전자 모기 퇴치기를 소개해 드립니다. 라이트 레펠(Light Repel)입니다.

 

일반적인 전자 모기 퇴치기는 실내에서 사용하도록 디자인되어 있는데 반해 라이트 레펠은 외부에서 휴대하고 다니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캠핑용 카라비너와 같은 방식의 후크를 통하여 어디에서든 간편하게 라이트 레펠을 탈부착할 수 있습니다. 42g의 가벼운 무게와 아이팟 정도의 작은 사이즈로 가방이나 의류 등에 부착하면 외부에서 간편하게 휴대하면서도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 레펠은 얇은 모기 퇴치 패드를 라이트 레펠 앞뒤로 넣어 사용합니다. 제품 내부에는 삽입된 모기 퇴치 패드를 가열하는 판이 있으며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켜면 이 가열판의 온도가 높아지면서 30초 내로 모기가 싫어하는 향을 발산합니다.

그러고 보니 이는 우리에게도 낯이 많이 익은 방식인데요, 바로 국내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에프킬라 매트를 외부에서 직접 휴대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라 보면 될 듯합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는데요, 내부에 배터리를 갖추고 있지 않아 보조 배터리를 항상 연결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이는 휴대성을 떨어뜨리는 요소가 되겠습니다. 

라이트 레펠은 이처럼 휴대하면서 사용할 수도 있지만 실내에서도 스탠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워서 사용할 때는 휴대용 후크를 받침대로 이용하여 세워주는 형태로 사용하게 됩니다.

​라이트 레펠은 패드가 앞뒤로 작동하기 때문에 360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라이트 레펠은 캠프 모드와 아웃도어 모드 등 두 개의 모드를 제공하며 그 모드에 따라 가열판의 온도가 달라집니다. 이를 통해 캠프 모드일 때는 3m, 아웃도어 모드일 때는 9m로 그 작용 범위가 달라집니다.

라이트 레펠의 소매가는 45불인데요, 사전 구매를 통해 최대 25불에 구매가 가능했으며 놀랍게도 전체 리워드가 매진되었습니다. 사전 구매하신 분들께는 지난달에 배송이 시작되었는데요, 제품을 받아보신 분들께서는 잘 사용하고 계신지 궁금하군요.

​​

라이트 레펠의 제원

​​

- 사이즈 : 98 x 48 x 28(mm)

- 무게 : 42 g

- 작용 거리 : 3~9 m

- 방수 등급 : IPX4

관련 사이트 : https://bit.ly/3BxKvbU

 

​​2022. 8. 3

디지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