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반려동물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정수기 라라홈

라라홈.jpg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정수기가 나름대로의 장점을 내세우며 유통 중입니다. 수질 혹은 가격으로 승부하거나 간편한 세척 방식으로 또는 독특한 재질 등 그 내용은 다양합니다. 현재 해외 크라우드펀딩 사이트를 통해 현재까지 선보였던 펫 정수기의 끝판왕 격인 제품이 선보였는데요, 이는 어떤 제품인지 살펴보았습니다. 라라홈(LALAHOME)입니다.

 

라라홈은 이전 정수기들의 다양한 장점을 모아 놓은 것 같은 반려동물용 펫 정수기입니다. 이중 눈여겨볼 사항은 바로 혁신적인 여과 시스템인데요, 라라홈의 강력한 다중 여과 시스템은 반려동물의 털이나 중금속 이온 등의 불순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또한 자체적으로 탑재하고 있는 UV 라이트 살균 기능은 물속에 있는 박테리아 같은 세균을 제거해 반려동물이 먹는 물을 항상 순순하게 유지합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라라홈의 혁신적인 듀얼 펌프 시스템은 물속에 더욱 많은 산소를 주입하여 맛 좋고 건강에 유리한 식수를 제공합니다.

 

라라홈은 10L에 이르는 대용량 물탱크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물탱크로 인해 자주, 번거롭게 물을 갈아 주던 이전의 반려동물용 정수기와 달리 집사가 최대 10일 동안 반려동물 정수기에 신경을 들쓰고 보다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합니다.

라라홈은 물의 순환과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한 자체 배수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사용 후에 배출된 물은 6L의 배수 탱크에 저장되는데 사용자는 이를 마치 중수처럼 사용할 수 있어 식물을 키우거나 집안 청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라라홈은 스마트폰의 전용앱을 통해 컨트롤합니다. 수중의 산소량을 조절하고 배수를 시작하며 UVC 라이트를 활성화합니다. 그리고 라라홈의 청소 일정도 맞춤 설정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라라홈이 설정된 일정에 따라 알람을 주기 때문에 집사는 보다 중요한 다른 일에 전념할 수 있습니다.

라라홈은 모듈식 디자인으로 탱크를 비롯한 각 부분이 쉽게 분해됩니다. 집사는 라라홈의 유지 보수나 세척을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라라홈의 저소음 설계는 갑작스러운 물소리 등을 없애 반려동물이 보다 편안하게 정수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합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라라홈의 외부 펌프는 식수가 전기로부터 완전히 분리되도록 합니다. 반려동물들이 정수기를 통해 물을 마시다 전기 쇼크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꽤나 많은데 라라홈은 이러한 전기 쇼크를 분리형 설계로 원천 차단하였습니다. 

소매가 299불인 라라홈을 사전 구매시 슈퍼얼리버드 리워드로 43% 할인된 169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여분의 필터와 키트 등이 포함하면 소매가가 소매가 359불까지 올라가는데 이 또한 슈퍼얼리버드를 통해 44% 할인된 199불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오는 7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기존 반려동물 정수기의 장점들을 두루두루 갖추고 있는 펫 정수기입니다. 반려동물 정수기 치고는 가격이 제법 나가는 편이지만 제대로만 사용한다면 집사나 반려동물 모두 편안하고 건강해질 수 있는 반려동물용 펫 정수기가 아닌가 합니다. 

​​라라홈의 제원

​​

- 사이즈 : 45 x 34 x 47 (mm)

- 무게 : 9.4Kg

- 재질 : BPA-free

- 물 저장탱크 용량 : 5L + 5L

- 배수 탱크 용량 : 6L

- 물그릇 용량 : 1.5L

- 무선통신 : 와이파이​

​관련 사이트 : https://www.indiegogo.com/projects/lalahome-realfountain-dailyfresh-pet-fountain#/

​​2024. 6. 26

디지털패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