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8가지 기능의 스마트 키친 그라인더 키치허브

키치허브.jpg

독특한 주방 용품이 해외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에 선보여 소개해 드립니다. 이전에는 보기 힘들었던 형태의 제품인데 사용하기에 따라 아주 편리할 듯합니다. 8가지 기능이 결합된 키치허브(KitchyHub)인데요, 어떤 기능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키치허브는 기다란 막대 형태의 마그네틱 스트립을 벽에 고정하여 사용합니다. 그리고 그 위로 두 개의 그라인더를 감싸고 있는 디스플레이 모듈과 그 옆으로는 주방칼들을 간편하게 탈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어 아주 간편해 보입니다.

디스플레이에서는 4개의 숫자가 표기되어 시간을 알려주는 디지털시계 기능을 하며 또 주방에서 요리를 할 때 참조할 수 있는 타이머 기능을 소화해 냅니다. 디스플레이 하단에는 터치 방식의 컨트롤 버튼이 있어 조리시에도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그라인더는 그 목적이 각각 다른데요, 투명한 색상의 그라인더는 습한 양념을 갈 때 사용하는 그라인더이고 또 다른 하나는 커피나 콩과 같이 단단하고 건조한 음식물을 갈 때 사용하는 그라인더입니다.

 

두 그라인더 모두 200ml의 용량으로 모두 내부에 커터 칼이 있어 빠르게 돌며 내용물을 분쇄합니다. 74W의 DC 모터는 디스플레이 모듈 내부에 위치하여 빠르게 내용물을 분쇄해 주며 고온 방지 및 과전압 방지 등 다양한 안전 회로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키치허브에서 눈에 직접적으로 보이는 기능으로는 이 정도인데 키치허브에는 저울 기능이 있다고 하죠. 그렇다면 저울 기능은 어디에 있는 것일까요? 바로 디스플레이 모듈입니다. 디스플레이 모듈을 뒤집으면 디지털 저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경우 디스플레이는 무게를 표시해 줍니다.

이제 기능 하나가 남아 있는데요, 바로 은은한 무드등 기능입니다. 벽에 걸어 놓은 상태에서 무드등을 켜면 디스플레이 모듈 하단의 LED를 통해 주변을 밝혀줍니다. 충전 방식으로 한번 충전하면 무드등 기능을 최대 6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매가 129불의 키치허브를 사전 구매할 때 가격은 슈퍼얼리버드 리워드는 54% 할인된 59불, 얼리버드 리워드는 47% 할인된 69불입니다. 사전 구매한 분들께는 올해 말인 11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간편하게 눈앞에 두고 필요한 기능을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어 주방 일이 좀 더 간소화될 듯합니다. 

​키치허브의 제원

​​

- 모듈 사이즈 : 207 x 110 x 184 (mm)

- 마그네틱 사이즈 : 500 x 45 x 15 (mm)

- 무게 : 1.3 Kg

- 배터리 용량 : 2800 mAh

- 충전 시간 : 2.5시간

​​

​관련 사이트 : https://kck.st/4543JTv

​​2024. 6. 5

디지털패션

bottom of page